DHL 마케팅 PPT - DHL 기업소개와 경쟁우위분석및 DHL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16 / 2018.07.16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DHL 기업소개와 경쟁우위분석및 DHL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PPT발표자료입니다.

DHL의 향후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DHL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DHL의 의미

2. DHL 사업분야

3. DHL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DHL의 경쟁우위

5. DHL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DHL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DHL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DHL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본문내용
3. DHL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1) 공급자의 위협
협력사(아웃소싱 업체)의 영향력 강화

(2) 경쟁자의 위협
산업 내에 다수의 택배 업체 혼재

(3) 대체재의 위협
인터넷의 발달
e-Mail의 등장
SNS 활성화

(4) 구매자의 위협
고객 요구의 다양화
복잡화된 경영 환경으로 인한 운송 수요의 증가와 전자 상거래의 확산으로 인한 구매자의 교섭력 강화

(5) 신규 진입자의 위협
WTO 서비스 부문 협상 진전
국가 우정청 간의 전략적 제휴 시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 홈플러스 기업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 PPT
  • INDEX1. 홈플러스 기업소개2. 홈플러스 SWOT분석3. 홈플러스의 경쟁우위전략(1) 원가우위 전략(2) 차별화 전략4. 홈플러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홈플러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향후시사점홈플러스기업소개01Part01Part기업소개Home plus01Part기업소개Home plus01Part기업소개Home plus139130962012년 6월 기준01Part기업소개Home plusSWOT분석02PartSWOTanalysisSWOT-TESCO의 선진유통노하우-거대한 자

  • 잠바주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잠바주스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PPT
  • 통한 마케팅- 기프티콘 (해피콘)- 소셜커머스 이용- 시음 마케팅7.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과일차(티) 외에도 겨울에도 마실 수 있는 음료가 더 필요함-고객층의 확대-스무디를 제외한 음료를 알 지 못하므로 좀 더 활발한 홍보와 광고 필요-식사대용품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데 그것에 맞는 음식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고 값이 비싸기 때문에 가격을 조금 낮추고 식사대용품이라는 목적에 맞게 전략을 세워야 함Thank you13경쟁우위71428

  • 롯데시네마 기업상황분석과 경쟁자분석및 롯데시네마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롯데시네마 사례 PPT
  •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롯데시네마 경쟁자분석(1) CGV- 기업특징- 홍보 및 마케팅활동- SWOT분석(2) 메가박스- 기업특징- 홍보 및 마케팅활동- SWOT분석5. 롯데시네마 4C분석(1) Convenience(2) Communication(3) Consumer(4) Cost6. 롯데시네마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롯데시네마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롯데시네마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향후 나아갈방향 제언1. 롯데시네마 기

  • 하나투어 기업현황과 하나투어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하나투어 경쟁우위와 향후전망및 하나투어 시사점연구 PPT
  •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발표1. 하나투어 기업소개 하나투어 개요 기업문화2. 여행산업 시장상황3. 하나투어 경쟁우위전략4. 하나투어 SWOT분석5. 하나투어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7. 하나투어 향후전망8. 결론 및 시사점CONTENTS1. 하나투어 기업소개국내 최대 여행 기업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전 세계 27개 지역을 커버하는 직영 네트워크고객 만족도와 여행사 선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