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 성공 경영전략/ 인천국제공항 마케팅 SWOT,STP,4P전략/ 인천국제공항 민영화 논란 사례연구 및 느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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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국제공항 성공 경영전략/인천국제공항 마케팅 SWOT,STP,4P전략/ 인천국제공항 민영화 논란 사례연구 및 느낀점에 대해 정리한 레포트입니다.

인천국제공항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인천국제공항 소개

2. 인천국제공항 주요성공 경영전략
(1) 차별화전략
(2) 집중화전략
(3) 아웃소싱전략

3. 인천국제공항 민영화 논란사례연구
(1) 민영화 이유에 대한 논리
(2) 민영화 방식에 대한 논란
(3) 민영화 이후 경쟁력약화에 대한 논란
(4) 민영화 이후 예상되는 부정적인 요소

4. 인천국제공항 SWOT분석 및 SWOT전략

5. 인천국제공항 STP 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인천국제공항 마케팅믹스 4P전략 사례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인천공항의 다른 공항과 차별화 되는 서비스로는 우선 조동 출입국 심사 시스템이 있다.
자동 출입국 심사 시스템은 출입국시 자동 출입국 심사 사무실에서 등록을 한 뒤, 이민국장에 설치되어 있는 자동 심사대에 여권 앞장과 검지손가락만 스캔하면 출입국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출입국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준다.
2007년부터는 모바일 체크인, 셀프 체크인 등의 첨단 항공기 탑승수속 시스템을 구축해 언제 어디서나 휴대전화 하나로 비행기 탑승수속은 물론 공항 이용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첨단 유비쿼터스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이용객을 최대한 배려한 첨단 시설 및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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