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닷컴의 경영철학과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아마존 닷컴의 경영철학과 아마존 닷컴의 성공요인에 대해 분석하였으며, 향후 아마존 닷컴의 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목차
1. 아마존 닷컴의 기업소개

2. 아마존 닷컴의 경영철학

3. 아마존 닷컴의 성공요인

4. 아마존 닷컴의 향후 전략
본문내용
4. 아마존닷컴의 향후전략

* SWOT분석을 통한 향후 전략

0 기존 역량을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확장전략
0 공격적 전략 구사를 위한 자체적 유통망에 대한 고려
0 경쟁자 압도를 위한 공격적 마케팅
0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를 이용한 경쟁자 압도전략(웹서비스)
0 틈새 시장을 이용하는 차별화 전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구자료를 가지고 분석
  • 51222***
    (2017.11.11 22:09:01)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아마존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일본,중국) 사례연구및 시사점
  • AMAZON글로벌전략 사례연구< 목차 >1. Amazon 아마존 기업소개2. 아마존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위협)3.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4. 아마존의 경영전략(1) 아웃소싱전략(2) 하이브리드 전략(3) 레버리지 전략(4) 다각화 전략 5. 아마존 일본진출 성공사례(1) 아마존 일본진출배경 (2) 일본 진출과정 및 결과(3) 일본진출 성공요인(4) 일본진출 마케팅 4P전략6. 아마존 중국진출 사례연구7. 결론 및 향후시사점1. A

  • [아마존닷컴 마케팅사례 PPT]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와 아마존 향후시사점 연구
  • 아마존닷컴전략사례발표1.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아마존닷컴의 시작(2) 경영철학과 비전2. 아마존닷컴 SWOT분석3. 아마존닷컴 SCM 도입사례4. 아마존닷컴 CRM전략5. 마케팅전략 사례(1) 마케팅 사례(2) 마케팅믹스 4P전략6. 아마존닷컴 글로벌 진출전략(1) 일본진출 전략사례(2) 중국진출 전략사례7.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1) 전략의 문제점(2) 해결방안제안8. 결론 및 향후방향제안CONTENTS1.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소개(1) 아마존닷컴의 시

  • amazon 아마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연구 및 아마존 경영방식과 마케팅전략 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제시
  • - 기업분석- 성공요인- 경영방식- 마케팅전략- 미래전략제시INDEX1. 아마존 amazon 기업소개2. 아마존 비즈니스모델3. 아마존닷컴 성공요인4. 아마존 기업 강약점 정리(1) 강점(2) 단점5. 아마존 경영방식 (고객친화전략)6. 아마존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7. 아마존 미래전략 제시1. 아마존 amazon 기업소개아마존은 “지구에서 가장 고객 중심적인 회사”가 되겠다는 사명을 가

  • [경영사례] 월마트의 성공요인과 가능성
  • 성공요인 중 하나인 저가격 정책의 주요 실현방안과 온라인상에서의 가장 큰 경쟁자인 아마존 닷컴과의 비교 등을 중점적으로 다룰 것이다. Keywords: 월마트의 저가격 실현1.월마트(Wal-Mart)는 어떤 기업 인가?의 성공요인과 가능성1965년 샘월튼에 의해서 애리조나주 뉴포트에서 창립된 월마트 성공의 원동력은 경영이념, 경영전략, 그리고 정보기술의 효과적인 결합에 기인한다. 소매업계의 후발주자로서 유통업계의 대명제라고 할 수 있는 저마진의

  • [경영전략] 아마존닷컴의 전략과 성공요인 분석
  • 아마존닷컴은 1995년 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하고 있다. 2005년 말 기준으로 매출액은 약 90억 달러에 이르고 있다. 하지만 지속적인 매출성장에 비해 경영 실적을 나타내는 순이익에서는 적자 상태였다가 2003년에 처음으로 흑자로 전환되었으며 현재까지 흑자경영을 하고 있다. 설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베조스는 연평균 수익의 55%를 투자자들에게 돌려주고, 자신은 6년 동안 연평균 8만 1559달러의 보수만 받는 전략적 경영으로, 20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