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닷컴 마케팅사례 PPT]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와 아마존 향후시사점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05 / 2016.12.05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아마존닷컴 마케팅사례 PPT ]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와 아마존 향후시사점 연구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아마존닷컴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소개
(1) 아마존닷컴의 시작
(2) 경영철학과 비전

2. 아마존닷컴 SWOT분석

3. 아마존닷컴 SCM 도입사례

4. 아마존닷컴 CRM전략

5. 마케팅전략 사례
(1) 마케팅 사례
(2) 마케팅믹스 4P전략

6. 아마존닷컴 글로벌 진출전략
(1) 일본진출 전략사례
(2) 중국진출 전략사례

7.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1) 전략의 문제점
(2) 해결방안제안

8. 결론 및 향후방향제안
본문내용
아마존은 SCM의 혁신을 통한 경영을 추구하였는데 그 대표적인 것이 운송업체와의 긴밀한 제휴관계를 구축했고이들과 상호 호환되는 바코드를 사용하여 유통구조 개선하고 물류센터의 자동화하여 일반 도소매상의 30%에 비해 2.25% 반송율과 물류 창고 대형화를 추구하여 시간당 11,000개의 박스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도록 혁신을 이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아마존닷컴의 성공전략 분석
  • 아마존닷컴은 인터넷 서점사이트에서 온라인 허브 사이트로 거듭나고 있다. 아마존닷컴은 책 이외에도 CD, 비디오, 보석, 의약품, 식료품 경매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해 왔으며 아마존은 자신에게 오히려 적이 될 수도 있는 비교쇼핑 사이트를 인수하여 고객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결국 최대한 고객을 유인할 수 있는 다양하고 편리한 웹서비스를 통해 광고를 유치하고, 향후에는 판매수익으로까지 연결하려는 전략중 하나인 것이다.이 뿐 아

  • 아마존(amazon)경영전략
  • Case Analysis 닷컴 기업의 위기와 성장전략인터넷이 제공하는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e-business를 추진하고 있다. 실제로 e-business는 제대로만 활용되면, 디지털 기술로 가능하게 된 Connectivity(인터넷 및 정보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마케팅, 판매, 구매 등 전자상거래 활동 수행)와 Collaboration(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 내, 기업간, 기업과 고객간의 가치사슬을 연계)을 통해 신규사업 전개, 매출 증대, 효율성 증대, 비용 절감 등의 기회를 기업

  • 아이리버 환경변화의 경영 실패 사례
  • 목 차 1. 기업내용 1) 기업요약 2) 기업의 소개 3) 재무 현황 2. 경영전략 소개 1) 주요 사업 분야 2) 기업의 경쟁 환경 ① 포터의 산업구조에 의한 분석② 4Ps에 의한 분석3) 전략적 이슈 ① 과거 실패 당시 이슈들 ② 현재 시장 이슈 및 아이리버 전략 4) 경쟁기업 분석① 아마존 (킨들)의 분석 ② 애플의 분석 3. 타 기업에 대한 시사점1) 아이리버 실패에 따른 시사점 ① 과잉 A/S 투자에 따른 손실② 방향성을 잃은, 혹은 지나친 마케팅 ③ 시대에

  • [졸업][경영정보] 인터넷컨텐츠서비스의 유료화 성공전략 방안에 관한 연구
  • 전략과 상품을 수익으로 구체화 시켜주는 활동인 기업의 마케팅에 충실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이러한 기본개념에 인터넷이 변화 시켜준 환경의 특성과 디지털 컨텐츠라는 산업 고유한 특성을 고려하여, 디지털 컨텐츠 유료화 전략을 도출하는 모델이 되어야 한다는데 특징을 둘 수 있다.본 연구의 구성은 2장에서 인터넷 컨텐츠 서비스 유료화에 대한 배경, 현황 및 장애요인과 시사점을 제시하고, 3장에서 컨텐츠 유료 화한 사례를 중심으로 하여, 4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1) 이미지마케팅 - Google로고- Google의 이미지 : 단순함- Google만의! Google의 의한!- 검색=Google, Google=빠르다- 이타주의 악해지지 말라- Google의 경영철학 : 소프트웨어 원칙2) 근무환경 3) 소셜 마케팅- 구글플러스- 소셜 미디어 검색 강화- 소셜미디어 인수4) M&A- 구글의 인수합병의 목적- 특허전쟁에 대비- 사업의 다각화- 구글의 인수합병의 성공사례5) 환경분석- SWOT전략- 4C전략- 4P전략- STP전략- 경쟁사(야후,MS사,NAV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