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경영의이해] SONY(소니)의 모리다의 경영리더십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ONY의 모리다
2.기다림의 철학
3.관련 사례 ①
4.관련 사례 ②
5.토론
본문내용
모리타 아키오
1921.01.26 – 1999.10.03
소니 (명예회장)
- ~오사카제국대학교 물리학과 학사
1946 도쿄통신공업 설립, 소니로 개칭
1960 미국법인 설립, 사장 취임
1971 소니 사장
1976 소니 회장
1986~1992 경제인단체연합 부회장
1989 미국 컬럼비아영화사 인수
1994~ 소니 명예회장
- 1993 영국 명예대영훈장
1982년 6월 25일생

박진영의 백댄서로 시작

2002년 첫 앨범 발표

2003년 2집 태양을 피하는 방법

2004년 3집 It's raining

2006년 4집 Rain’s World
2009년 전 소속사와 계약 만기

독자적 레이블(소속사) -
Map the soul 창립

2009년 북앨범 발표

2009년 6집 발표

2010년 Epilogue 발표

미국 아이튠즈 힙합 차트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관리] `소니`의 `컴퍼니제`와 `리츠칼튼서울`의 조직혁신
  • 경영과 조직관리 기업 사례연구 사례 1. Sony 의 컴퍼니제사례2. 리츠칼튼서울 조직분석제출일 : 2003. 11. 30담당교수 목차 SonyI. 서론소니의 탄생연혁기업이념소니의 정신경영상태II. 본론현재의 조직도 , 조직구조컴퍼니제소니의 독립공장제소니의 조직문화 사례질문III. 결론내용요약소니의 나아갈 방향 IV. 참고문헌, 사이트(리츠칼튼 호텔I. 서론조직 선정 동기기

  • [경영전략비교분석]`SONY`소니와의 비교를 통해 본 ``삼성``이 나아가야 할 방향
  • 기업들도 이 7가지 요소를 모말콤 볼드리지 경영평가모형에 의하면 초우량 기업이 되기 위한 요소에는 7가지가 있다. 리더십, 전략계획, 고객 및 시장중시, 정보 및 분석, 인적자원관리, 프로세스관리, 사업성과가 그것인데, 이들 모두를 갖추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실제로 MS나 코카콜라와 같은 세계적인 기업들도 이 7가지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지는 못하다. 그렇다면 현재 우리나라에선 없어서는 안 되는, 아시아기업으로써 소니에 버금가는 몇 안 되

  • 소니 sony 조직설계
  • 이해하고 있으면서도 경영 감각을 탁월하게 발휘할 줄 아는 인물이었다. 기술동향을 확실히 감지하고 실무 기술 담당자와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었다. 노부유키가 사장으로 취임하면서 소니는 다방면에서 변화하기 시작했다. 소니는 컴퍼니 제도, 유사 스톡옵션 제도, 이사 인원의 대폭 감소와 사외이사제의 적극 등용, 집행임원 제도, 적극적인 주주 중시의 경영자세로 폐쇄적 일본 산업계에 충격을 주었다. 일본 기업의 성격을 기본

  • [국제경영전략론] 3M의 글로벌 경영현황분석
  • 경영성과 분석(millions)Net SalesOperating Income200920082007200920082007U.S.A.850991798987164015781894Asia612064236601152816622062Europe, Middle East, Africa597269416503100312941626Latin America & Canada251627232365631693616Others6361295Total Company2312325269244624814521861931-2. Contributor와 경제성장률에 따른 이원화된 글로벌 전략 2009년 다국적 해외직접투자에 따른 경영성과 비율분석일반적인 다국적 기업처럼 3M역시 프랑스, 독일, 일본, 캐나다 등에 19개의 자회

  • 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소니위기극복사례,SONY기업분석,SONY마케팅전략,SONY위기극복사례
  • 경영으로 역할 분담해 회사를 키워나갔다. 이후 소니로 개명하고 세계적인 가전 및 음향기기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두 사람의 절묘한 조화 때문이었다. - 기본 원칙 지키고 본분 유지오사카대 이학부에서 물리학을 전공했다. 그의 전공은 경영 철학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물리학을 많은 자연 현상에서 근본적인 공통점, 즉 기본 원칙을 발견하는 학문으로 이해했다. 경영에서도 기본 원칙을 분명히 인식하는 게 중요하다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