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그랜드하얏트호텔의 경영정보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그랜드 하얏트 호텔

 그랜드 하얏트 호텔 영혁

 4가지 유형

 하얏트 호텔의 사훈

 업장 안내

 주요 재무 사항

 사용하는 정보 시스템
본문내용
 그랜드 하얏트 호텔은 서울 중심인 남산에 있으며, 화려하고 공간이 넓은객실들이 리조트의 평의시설을 갖추고있으며, 한강 풍경을 즐길 수 있다.
 김포 공항에서 25 km 거리에 있으며,인천국제 공항에서는 62 km 거리에있어서, 삼성 무역센터와 여의도, 그 외에 쇼핑 할 수있는 곳이 가깝다.
 그랜드 하얏트 호텔은 특 1급 중에서도최고급 호텔로 알려져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약간 아쉬운 점도 있지만 많은 노력이 들은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 naori1***
    (2006.01.13 03:46:00)
회원 추천자료
  • 호텔 산업에서의 IT발전
  • 시스템, 에너지관리 시스템 CAS(Call Accounting system), 전자자물쇠 관리(Electron Microcomputer), 미니바(Mini Bar), 또는 TV 고객정보 시스템(in-room Guest Information System)등이다.호텔경영 정보시스템의 발달년대외국 호텔의 경우국내 호텔의 경우1950년대Non-automated Operation-수작업 시스템반자동화 시스템1960년대Semi-automated Operation-반자동화 시스템-서비스 대행사 시스템-관리부문(Back of the house)의 전산화에 국한1970년대Automated Operation-자동화 시스템-호텔내에

  • [졸업][호텔경영]호텔 CRM 도입의 전망과 문제점 -쉐라톤워커힐,웨스턴조선,서울 프라자,호텔 신라
  • 호텔 정보시스템 현황 23Ⅰ. 서 론 호텔은 서비스산업의 꽃이다. 서비스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실현되며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기도 한다. 결국 호텔 비즈니스에서 마케팅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경영기법인 셈이다. 최근 호텔업계의 관심이 e비즈니스 인프라 구축에 모아지고 있는 것도 이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해보겠다는 의도다. 그 대표적인 예가 고객관계관리(CRM)다. 그 첫 주자로 지난해 국내 굴지의 쉐라톤워커힐호텔이 나섰다. 워커힐이 국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대하여...
  • 정보의 취득을 전사 적으로 행한다는 것이다.CRM은 고객데이터의 세분화를 실시하여 신규고객획득, 우수고객 유지, 고객가치 증진, 잠재고객 활성화, 평생 고객 화와 같은 사이클을 통하여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유도하며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전략을 통하여 마케팅을 실시한다.)www.crmpark.com/나. 최정환, 이유재고객 관리에 필수적인 요소들(기술 인프라, 시스템 기능, 사업전략, 영업 프로세스, 조직의 경영능력, 고객과 시장에 관

  • [졸업][호첼관광]호텔 식음료 CRM의 발전방안
  • 호텔 정보시스템 현황 23Ⅰ. 서 론 호텔은 서비스산업의 꽃이다. 서비스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실현되며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기도 한다. 결국 호텔 비즈니스에서 마케팅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경영기법인 셈이다. 최근 호텔업계의 관심이 e비즈니스 인프라 구축에 모아지고 있는 것도 이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해보겠다는 의도다. 그 대표적인 예가 고객관계관리(CRM)다. 그 첫 주자로 지난해 국내 굴지의 쉐라톤워커힐호텔이 나섰다. 워커힐이 국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정보 기술의 발전이 자리잡고 있다. 기업간 경쟁이 날로 심회 되는 환경에서 기업들은 고객에게 주목하기 시작하였고, 이는 제품위주의 마케팅으로는 수익향상에 한계에 이르렀다는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에 따른 것이다. 이러한 고객위주의 마케팅을 시스템 측면에서 지원해줄 정보통신기술이 발전하면서 CRM이 부상하게 된 것이다.) 김범진, 호텔의 CRM 활용이 지각된 CRM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세종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석사학위논문,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