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마이스페이스의 매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MySpace >
1. MYSPACE 란?
※ MySpace International
※ MySpace Service
2. 회사연혁
3. SNS(Social Network Service) 란?
※ 인터넷 서비스 페이지뷰 순위
※ 전 세계 SNS 순 방문자 수 (단위: 천 명)
※ 전 세계 SNS 광고 시장 매출 전망 (단위: $/M)
※ 미국 SNS 광고 시장 매출 (단위: $/M)
4. MySpace Music
➀ 서비스 개시
➁ MySpace Music의 특징
➂ 수익 모델
➃ MySpace Music의 가능성
5. CEO 크리스 드월프 인터뷰
➀ 단기간에 빠르게 성장한 비결은 무엇인가?
➁ 마이스페이스의 수익성은 어떠한가?
➂ 싸이월드와 비교해 차별화 된 전략이 있다면 무엇인가?
< CASE STUDY QUESTIONS >
1. 기업은 마이스페이스에서 어떻게 이득을 얻을 수 있는가? 마이스페이스 회원은 어떻게 이득을 얻을 수 있는가?
2. 마이스페이스는 도덕적 딜레마를 만들어 내고 있는가? 왜 그런가? 아니면 왜 그렇지 않은가?
3. A) 마이스페이스에 대한 부모와 학교의 반대는 어떤 의미가 있는가?
B) 마이스페이스와 같은 사이트는 운영되어야 하는가? 왜 그런가? 아니면 왜 그렇지 않은가?
※ 관련 기사
4. 마이스페이스 경영진이 이 사이트의 논쟁 소지를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 본문내용
-
< MySpace >
1. MYSPACE 란?
MySpace 커뮤니티를 통해 계속 늘어나는 폭 넓은 친구 네트워크를 만들고 그 안에서 사진, 동영상 및 취향을 공유할 수 있다.
알렉사 인터넷에 의하면 마이스페이스는 영어 사이트 중에서 여섯 번째로 인기 있으며, 미국 내에서는 세 번째로 인기 있는 사이트이다. 300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으며, 2008년 2월 3일을 기준으로 2억 7천만 개의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매일 55만 개의 새 계정 등록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마이스페이스의 주된 목적은 글로벌 시대에 맞춰 하나의 나라 내에서의 극히 한정된 네트워킹이 아닌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태평양이라는 국내는 물론, 국제적으로 확장된 네트워킹을 통한 서로 간의 커뮤니케이션이다. 과거의 ‘펜팔’과 비슷한 느낌과 특징을 띄는데, 다만 그 수단이 인터넷 네트워킹이라는 것만이 다를 뿐이다.
2008년에는 음악과 텔레비전 채널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시장에 공식 진출했으며 국내에는 뮤직, TV를 주력 서비스로 선정하였다. 그리고 한국 사용자를 의식해 "미니로그" 다이어리를 한국에서만 서비스한다.
※ MySpace International
- 세계에서 가장 큰 Social Network로 29지역에서 15개 언어를 지원하여 전 세계 친구들을 만나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다.
※ MySpace Service
*프로파일 *미니로그
*컨텐츠 *전 세계 친구들
*커뮤니케이션
2. 회사연혁
- CEO : 톰 엔더슨, 크리스 드월프
- 대주주 : 뉴스 코퍼레이션 (폭스인터랙티브 미디어소유)
- 본사 : 미국 캘리포니아 주 베버리 힐스
- 사업영역 : 세계 최대 SNS 사이트 ( 게시판, 이메일, 메신저, 비디오, 인내광고, 온라인 게임, 블로그, 취업 검색, 음악 등)
- 2004년 1월 서비스 시작
비실명 가입제
전 세계 29개 지역에서 15개 언어로 서비스 중
약 2억 7천명 이상의 회원 보유
2008년 4월 15일 한국 SNS 시장 진출
3. SNS(Social Network Service) 란?
SNS란 인맥 관리 서비스로 사회적 관계 개념을 인터넷 공간으
자료평가
- =_= 도움이 되었습니다.
- jugyuc***
(2010.11.23 12:11: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