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시스템] 마이스페이스의 매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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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ase Study 1
기업은 어떻게 마이스페이스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가?
마이페이스 회원은 어떻게 이득을 얻을 수 있는가?

Case Study 2
마이스페이스는 도덕적 딜레마를 만들어 내고 있는가?
왜 그런가? 아니면 왜 그렇지 않은가?


Case Study 3

A.마이스페이스에 대한 부모와 학교의 반대는 어떤 의미가 있는가?
B.마이스페이스와 같은 사이트는 운영되어야 하는가?
왜 그런가? 아니면 왜 그렇지 않은가?


Case Study 4


마이스페이스 경영진이 이 사이트의 논쟁 소지를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본문내용
Case Study 1


MySpace


기업

광고 노출 효과

고객 성향 파악



회원

다양한 콘텐츠 공유
(국내 - 음악, TV)
국제적 친구 사귐

편리한 브라우저



Browse

사용자가 원하는 유형의 친구를 자세히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Ex) 인종, 신체 유형, 키, 나이, 결혼 유무, 국적, 흡연(음주) 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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