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초우량 Hybride형 백화점(백화점식 매장, 서비스 + 할인점 가격)kohl’s(코올스) 성공전략] 미국 초우량 Hybride형 백화점(백화점식 매장, 서비스 + 할인점 가격)kohl’s(코올스)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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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개요
매출
Mission Statement
성공전략
비즈니스 모델- 유니크한 하이브리드 컨셉
주요 경쟁업체와의 비즈니스 모델 비교
매장 Lay-out
상품구성
브랜드
패션성 포지셔닝
E-business 모델
가격
프로모션
광고
서비스
카드
운영의 중앙집중화로 low-cost 실현
점포 및 본사 업무 분장현황
경영진 역량 및 직원 복지정책
본문내용
중가의 내셔널 브랜드 상품을 할인점 가격에 제공하는, 백화점과 할인점의
하이브리드 컨셉형 백화점으로 지난 10년간 초고속 성장을 해왔으며 지난 수년간
미국 백화점 업계에서 최고의 매출 신장을 기록해 왔음
근래들어 미국 백화점의 과점포화와 산업의 성숙화라는 불리한 여건속에서도 성장을
거듭해 왔고, 많은 애널리스트들로부터 향후 5년간 가장 성장성이 밝은 기업으로,
무난히 두자리대의 매출 신장율, 20~25%대의 EPS 신장율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음
안정성의 3박자를 고루 갖춘 기업으로 이미 미국 백화점 업계
에서 최고의 주가와 기업가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소매업 전체를 통해 가장
우량한 소매기업으로 꼽히고 있음
매출 및 점포수 증대 등의 외형적 성장 뿐만 아니라 소매업체의 견실성 여부에
가장 결정적 요소중 하나인 기존점 매출 성장율 또한 수년간 안정적인 신장세를
기록, 투자자들로 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왔음
백화점과 할인점 사이의 niche 마켓에 파고들어 할인점 가격으로 품질이 우수한
브랜드 상품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크게 어필했음. 아울러 가족지향의 백화점으로
시간에 쫓기는 30~50대의 직장을 가진 주부를 주타겟으로 하여 이들에게 최대한의
쇼핑 편의를 제공하고 있음

동사를 상징하는 특징은 할인점 가격, 품질 높은 브랜드, 편리한 lay-out으로 요약될 수 있음
동사는 오늘날 많은 고객들이 소매업체들에게 요구하는 있는 요소, 즉 편리함과 합리적인
가격 모두를 제공하고 있음.
오늘날 25세에서 64세까지의 미국여성 70%는 직업을 갖고 있어 바쁜 생활을 하고 있음
특히 맞벌이 부부가 늘어남에 따라 여성들은 가정과 일 사이를 오가며 시간을 쪼개고 있어
이제 쇼핑은 개인의 일과에서 큰 비중을 차지한다거나, 오락적인 기능을 하기 보다는
필요 때문에 하는 경우가 많아 졌음
1.Market Capitalization : 연중 최고가 기준(US백만달러)
신뢰할 수 있는 유명브랜드가 이것을 더욱 가능케 했음. Kohl's는 바로 이런 시간에 쫓기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이들에게 내셔널 브랜드, 경쟁력 있는 가격, 편리한
쇼핑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각광을 받고 있는 것임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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