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분석자료] 맨유 마케팅분석 -서비스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9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 동기
2. 연혁 및 수익 구조
2-1 구단 역혁
2-2 수익 구조
3. Service Profit Chain
3-1 내부 마케팅
3-2 외부 마케팅
3-3 상호관계 마케팅
4. 서비스
4-1 핵심 서비스
4-2 촉진 서비스
4-3 부가 서비스
4-4 확대 서비스
5 서비스 특성에 따른 대응전략
5-1 무형성 대응전략
5-2 이질성 대응전략
5-3 비분리성 대응전략
5-4 소멸성 대응전략
6. 7P 및 SERVQUAL모형
6-1 4P + 3P
6-2 SERVQUAL모형
7. 결론
- 본문내용
-
1. 선정동기
● SERI CEO 영상보고서
"투혼의 마케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 권오규 경제부총리 직원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맨유가 뛰어난 기량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스타들을 최고의 팀워크로 한데 묶을 수 있는 바탕은 바로 합리적인 성과평가시스템과 그에 따른 보상”
“합리적 성과주의를 바탕으로 하는 맨유를 배우자”
⇨ 유수기관과 리더들의 벤치마킹 대상
명성, 축구성적 면에서는 비슷한 기업들이 많은데 그중 왜 맨유일까? 그것은 국내 혹은 외국의 많은 프로스포츠 구단들이 매년 적자를 면치 못하는 상황에서 차별적이고 효율적,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10년간 적자를 본 적이 없는 우량기업이라는 점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