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생활건겅의 제품믹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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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LG 생활건강 제품믹스
제품소개 및 목표고객
LG생활건강 샴푸계열의 깊이
LG 생활건강 깊이의 토의
경쟁사 P&G 코리아 샴푸의 깊이
P&G 깊이의 토의
7. 결 론 ( 상향확장 )

본문내용
제품 소개 및 목표 고객
- 엘라스틴 목표 고객
개성과 머릿결을
중시하는 20 대 여성 !
2005년에는
매출액 830억을 올리며
시장점유율 1위의 달성!

Why ??

전지현을 모델로 삼으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부각
+
값도 저렴함

더블리치

손상모발의 회복을
원하는 소비자

2000년도에 들어
점점 시장점유율이 낮아짐.

.
. 1. LG 생활건강 샴푸계열의 제품깊이 문제는 과연…

리엔의 경우 탈모방지를
위하여 여성을 타겟으로
출시한 중가의 샴푸 브랜드!
(약 3500원 정도)

그러나 리엔의 이름을 걸고
중저가의 기능을 첨부하지 않은
일반상품(1000원대)을 출시하여, 오히려
브랜드 가치를 낮추고 있다고
판단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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