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제일제당 `쇠고기 다시다` 전략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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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C J 소개 (제일 제당)
◎조미료 의 개념
⊙다시다 소개
1.시장기회 발견
2.시장 상황 분석 화학 조미료 시장 수요 성장 둔화
3.소비자 분석
4.제품컨셉
⊙다시다 의 표적시장 특성⊙
⊙경쟁사 상황
⊙SWOT 분석⊙
⊙마케팅 전략⊙
◎조미료 사용 형태
◎제품믹스
◎가격믹스
◎유통믹스
◎마케팅 성과
◎브랜드 관리
◎추진전략
◎ 문제점 및 해결방안 모색
⊙다시다의 광고개념
다시다의 성공비결

본문내용
◎ C J 소개 (제일 제당)
*CJ 경영 이념*
*CJ vision :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제일 좋은 회사
*CJ Mission : Only one 정신을 바탕으로 변화와 도전추구
수익성 있는 성장을 통한 주주 가치의 극대화
새로운 가치 창출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성장의 기회와 환경제공을 통한 임직원 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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