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기초화장품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Who is us?
1. 기업 소개
2. Vision
3. 문제점

I. Environment Analysis
1. 거시 환경
2. 미시 환경 분석
1) 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
3) 소비자 행동 분석
3. 내부 환경: 생산/ 연구 개발/ 구매/ 회계/ 마케팅/ 재무/ 인사
1) 제품 라인
2) 유통 전략
3) 마케팅 전략
4) 재무

II. Segmentation & Targeting
1. Segmentation
1) 실 사용자 시장 세분화
2) 실 구매자 시장 세분화
2. Targeting

III. Marketing Goal
1. 1차 목표; You are different 브랜드 컨셉
–현재 베이비 선크림을 사용하고 있는 니치 마켓 공략
2. 2차 목표; We are different 브랜드 컨셉
–니치마켓의 파급효과로 인한 시장확장
3. 3차목표; 유아용 제품의 순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10대시장까지 확장
4. 4차목표; 선크림 시장의 인지도 및 로열티를 바탕으로 기존 제품믹스 재런칭

IV. SWOT Analysis

V. Positioning
1. 순함
2. 전문성
3. 환경 친화적

VI. 4P Analysis
1. Product
1) 상표 관리
2) 제품 디자인
3) 제품 라인 의사 결정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 S자 모형에 따른 Promotion 전략
2) 가속점 이전의 Promotion
3) 가속점 이후의 광고
① 기획의도
② 아트디렉션
③ 광고콘티
4) 가속점 이후의 프로모션
① Event
② POP
5) 스케줄링
6) 매체 비클 선택

VII. Conclusion
본문내용
유아용 시장의 경우에는, 가장 기본적인 제품 라인인 베이비 로션을 바탕으로, 로션, 샴푸, 오일, 크림 등의 제품을 Launching하였으며, 유아용품은 순한 아기피부를 위해 저자극, 위생, 피부트러블 방지 등을 컨셉으로 친근하면서도, 전문성을 강조하며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본사는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 만족 경영"이라는 소비자 중심의 기업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앞서 실천해 나가면서 ‘기업 시민’으로서의 면모를 발전시켜 왔다. 또한 환경에 대한 관심 고조의 사회적 분위기에 맞춰 환경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한 환경 문제 해결에도 박차를 가하여 왔다. 본사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가치를 새롭게 창출해내는, 첨단 생활용품 회사를 지향한다. 그러기 위해 본사는 최선을 다해 소비자의 가치 향상과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해서 전진해 나갈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참고할수 있어 좋습니다
  • 115426***
    (2018.04.06 16:43:11)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문화 마케팅에 대하여
  •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문화 예술 분야 지원형식을 띄며 가장 일반적인 방식 동시에 전통적방식1516문화연출은 기업 제품, 서비스에 문화 이미지를 담아 차별화 가하는 것18한국의 경우 고객의 품위를 높이는데 주력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면 품격이 높아보인다 이미지)‘한국’이라는 커피즐겨마시지 않는 국가에 서양문화=커피문화까지 하나의 트랜드를 만들어문화와 상품을 동시 판매19커피에서 추출해낸 색상 기초로 한 인테리어 디자인과

  • [사업계획서]인터넷 맞춤 성형 사업계획서
  • 사업과 연계되어 있는 성형외과의사나 그 외 본 사업계획안에 관심을 보여주는 엔젤투자자를 중심으로 하여 자금을 조달한다. 셋째, 중소기업청의 소상공인 창업 및 경영자금 지원 1. 지원대상① 소상공업을 창업하고자 하는 자 및 영위하고 있는 사업자- 제조업, 광업, 건설업, 운송업 : 상시근로자 10인 이하- 도ㆍ소매, 숙박ㆍ음식점, 서비스업 등 기타 업종 : 상시근로자 5인 이하② 지원 제외 대상- 사치 향락적 소비와 투기를 조장하는 업종- 금

  • 다국적기업 로레알의 인사관리 사례
  • 기업에서 취업자로. 로레알의 역방향 인사관리- 2st – 제도의 요약- 3st – e-Strat Challenge- 3st – 마케팅 어워드 & 이스트레트 챌린지- 4st – 부서이동과 글로벌 경험을 통한 육성 - 3st – 로레알 채용 시스템의 이점로레알은 1907년 프랑스 화학자 유젠 슈엘레르가 염모제를 개발하면서 처음으로 설립되었다. 그 후 화장품, 향수, 헤어, 미용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며 1993년 한국에 법인을 설립하며 격적으로 한국에 진출하게 된다.1970년대까지의 로레알

  • [사업계획서]인터넷 가상성형 사업계획서
  • 기업의 자금을 관리하는 회계 부서이며, 기획은 사업의 전체적인 일정 및 조정을 담당한다. 개발은 새로운 서비스개발을 담당하는 부서이고, 마케팅 부서에서는 광고 및 홍보전략 수립 및 실행을 담당한다. 특히 고객 관리 부서를 따로 두어 철저한 고객관리와 서비스반영을 하기로 한다.B.8.2 외부자문 : 현재 국내 MIS계의 권위자이시며 이화여자대학교 경영학과의 교수님이신 신경식 교수님께서 본 사업의 평가와 외부자문을 맡고 계신다.B. 9 사업추

  • [국제마케팅] LG생활건강 베트남 해외직접투자
  • 기업의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LG생활건강의 발전은 SIGMA 21st를 통한 임직원들의 혁신활동 전개를 비롯하여 우수한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 된 신제품의 개발, 선진 Logistics 체계 구축과 선진화한 공장,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국 영업망 및 해외 Network 등이 LG생활건강 발전의 토대가 되고 있다. 또한 LG생활활건강은 e-business 신사업의 실시와 핵심기술 개발, 고부가가치/고기능 신제품 개발 등을 통해 기존 인체용품, 가정용품, 화장품 사업의 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