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영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6 / 2019.12.24
- 5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요
민들레 영토란?
민들레 영토의 선정배경
성공과 신화에 가려진 취약점
2.민들레 영토의
상황 분석
SWOT 분석
대안의 개략적 방향제시
3.대안제시
및 분석
가능성 있는 사업의 타당성검토
민들레 사랑버스
Art 버스
사랑이 꽃 피는 버스
4.대안의
파급효과 분석
브랜드 가치환산을 위한 tool제시
브랜드 향상치 계산
- 본문내용
-
“최대의 희생으로 최대의 효과를 창출합니다.”
“언제부터인지 민들레는 저항정신을 뜻하는 꽃을 의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라는 공간만큼은 편안한 쉼터가 되어주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자본주의 논리하에 시장의 한 부분이 되어가는 것이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저희는 물질만능문화를 배격하고 우리만의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우리만의 영토 즉, 민들레영토를 고민해왔습니다.
우리의 이윤은 나눔입니다.”
2006. 10. 28
- 민들레 영토 지승룡소장
민들레 영토는?
민들레 영토의 이념
- 모든 서비스의 기본 정신은 휴머니즘
- 어머니의 마음, 그리고 편안함
- 생활 공동체를 지향하는 문화 터
민들레 영토의 경영
- 카페형태의 대중 문화 공간을 만들자
- 어머니의 사랑처럼 고객들에게 최상
의 서비스를 제공하자
복합 문화 공간을 표방
확대된 서비스 제공
시간에 얽매이지 않는 휴식 공간을 제공
세미나, 도서, 갤러리, 영화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찻집형태의 대중 문화공간
- 현대도시인들을 위한 생활공동체를 만들고자 찻집형태의
공간에서 다양한 생활문화를 제공하는 청년민족 문화기업
역사
- 94년 4월 20일 지승룡 소장이 신촌에 설립
- 97년 9월 두 번째로 고려대점이 들어서면서 현재 대학로 본관, 대학로 별관, 명동점, 신촌신관, 경희대점 , 민토 문화관, 구의점, 양평수양관, 종로2가점, 분당점, 서울대점, 제주점, 마산점, 홍대점, 대구동성로점, 유투점, 장신대점, 수원점, 평창리조트 총23지점이 세워져있고, 중국 북경 점이 오픈 예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전략 비교-대한항공 VS t`way항공
- [조직문화] 볼보프랑스의 조직문화
-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이미지를 비교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다섯개의 측정항목들을 리커트 척도
- 소비자 심리학 레포트 -응종의 4가지 기법
- 오뚜기 마케팅사례연구 - 오뚜기 SWOT,3C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오뚜기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외식프랜차이즈] 맥도날드에 대해서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현대 일본의 경영 특징과 문제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