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04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immons 시몬스침대 마케팅전략 분석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시몬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경쟁사와 비교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Section1: 시몬스침대 제품소개
1. 신제품 'BI-S1101' 출시
2. 제품 개발 이유
Section2: 시장분석
1. 시장상황분석
1-1 시장 규모
1-2 현 시장상황
1-3 시장 성장 및 미래 전망
1-4 진입장벽
1-5 시장 흐름
1-6 시장 위협 요인
2 시몬스침대 경쟁사분석
Section3: 시몬스 제품분석및 브랜드전략
1. 시몬스 제품소개
2. 시몬스 제품의 장점
3. 브랜딩
1) 브랜드 로고
2) Co-branding
3) 브랜드 개발 전략
Section4: 시몬스 마케팅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Section5: 시몬스 가격전략
1. 경쟁사 기존제품 가격 분석 및 브랜드 포지셔닝
2. 'Genius bed'의 가격 전략
Section6: 시몬스 유통전략
1. 유통채널의 선택
2. 유통집적도의 결정
Section7: 시몬스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1. Target(목표청중), 전달 메시지 설정(IMC)
2. 제품 모델 선정
3. TV광고전략
4. PPL
5. SNS 활용전략
Section8: 실행전략
- 본문내용
-
먼저 자사의 침대는 현재 제품의 인식이 앞서 비교했던 3개의 침대회사중 가장 좋으며 상대적으로 가장 고가이다. 싱글 사이즈 기준 평균적으로 약 75만원 정도로 형성되어있다. 다음 ‘침대는 가구가 아니다’ ‘침대는 과학이다’라는 문구를 가지고 대중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에이스 침대’는 등급
싱글 사이즈 기준 평균 약 65만원 정도로 조사되었다. 마지막으로 클린&그린 에코를 모토로 사용하는 ‘대진침대’는 인지도나 브랜드가치가 낮아 3개 브랜드중 가장 저가인 것으로 조사 되었다. 'Genius Bed' 는 수출1위 브랜드 시몬스에 걸맞게 그 기능과 장점들이 매우 뛰어나다. 지금까지는 침대를 편하게만 만들었지, Entertainment적 요소를 추가한 침대는 단 한 번도 없었다. 높은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로 이전까지의 고가전략을 유지하는 할 것이다. 또한 단순한 편한 침대가 아닌 여러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 만큼, 고가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그리하여 기존의 자사 매트리스 가격대인 75만원에서 캡슐, 터치스크린, 삼성 스마트기기와의 호환성, 전자파 차단 시스템의 기술적 가격을 추가하여 약 400만원 근처로 결정되었으며, 이는 다소 고가라고 생각 될 수 있지만 ‘genius Bed’가 가지고 있는 여러 첨단 기술들을 생각 했을 때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되어 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