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케팅전략/민들레영토마케팅전략/STP/SWOT/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2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스타벅스 로고의 변천사
1.스타벅스의 사명과 mission
2.스타벅스의 역사
3. 스타벅스 내부 상황 분석 SWOT
4. 스타벅스의 4P
5. 스타벅스 직원들의 태도
6. 스타벅스 성공 비결
7.스타벅스의 이미지
8. 스타벅스의 경쟁
-국내 경쟁사 분석-
① 할리스 커피
③ 사카
9. 스타벅스가 가지고 있는 문제점 및 해결방안
11.한국 Starbucks 에 대한 전략적 제안
12. 글로벌 기업으로서 스타벅스의 미래
민들레 영토 이름에 담긴 의미
민들레 영토 엠블럼의 의미
민들레 영토의 역사
민들레 영토 '마더 마케팅'
민들레 영토 서비스 전략
민들레영토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SWOT분석
민들레 영토 휴먼 세라피
민들레 영토의 문제점
민들레 영토의 미래
5. 스타벅스 직원들의 태도
- 본문내용
-
1.스타벅스의 사명과 mission
1)스타벅스의 사명: 고객에게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는 것
2)스타벅스의 mission: '고객에게 최고의 coffee experience를 제공하는 것'\
⇨이 'coffee experience'는 최고 품질의 커피 뿐만 아니라, 커피와 더불어 얻을 수 있는 여러가지를 다 포괄하는 개념이다. 스타벅스는 '제 3의 장소(the 3rd place)'라는 개념을 사용하여 이를 설명하고 있는데, 이는 집과 일터 혹은 학교 뿐만 아니라, 커피를 마시며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barista도 단순히 커피를 serve하는 사람이 아닌, 고객과 함께 대화하고 인간관계를 갖는 역할을 수행하였다. 그리고 이러한 'best coffee experience'를 제공하기 위해, 종업원들에게는 '일하기 좋은환경'을 제공하여 종업원 만족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로 돌아가도록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