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경영] 인터넷쇼핑몰 운영 성공 전략 - 한솔 CS Club 사례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3.01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터넷쇼핑몰 운영 성공 전략 - 한솔 CS Club 사례 중심의 PPT입니다.
- 목차
-
전자상거래(통칭)
Cyber Mall 운영 요소
Cyber Mall 매출 극대화 전략
인터넷쇼핑몰 성공 요인 지표
인터넷 쇼핑몰 상품 분류 체계
상품 공급과 배송 체계도
국내 인터넷 이용자 수
한솔CSN㈜ 개요
한솔CSN㈜ 조직도
한솔CS Club 조직도
한솔CS Club EC 사업 구상도
한솔CS Club 쇼핑몰의 특징
한솔CS Club 주요 정책 - 최저가격보상제
한솔CS Club 주요 정책 - 배송지연보상제
한솔CS Club 성공 전략
한솔CS Club 추진 전략 - 통합 전자상거래(E-Commerce) 구축
한솔CS Club 목표
- 본문내용
-
- 전자상거래(통칭)
- Cyber Mall 운영 요소
- Cyber Mall 매출 극대화 전략
- 인터넷쇼핑몰 성공 요인 지표
* 상품 매입을 직접 하는가?
- 직매입, 판매분매입, 특정매입
* 운영시스템(IT)을 직접 갖고 가는가?
- IT, server(DB), web hosting 기타
* 재고 관리는 어떻게 하는가?
- 쇼핑몰 운영업체가 직접 관리 여부
* 상품 대금 결제는 누가 하는가?
- 직접결제(카드 non-slip), 결제대행, 참여업체가 수금
* 고객만족센터의 운영 및 고객관리의 주체는 누구인가?
- 사후관리, 불만처리, 해피콜, 기타
- 인터넷 쇼핑몰 상품 분류 체계
- 상품 공급과 배송 체계도
- 국내 인터넷 이용자 수
- 한솔CSN㈜ 개요
- 한솔CSN㈜ 조직도
- 한솔CS Club 조직도
- 한솔CS Club EC 사업 구상도
- 한솔CS Club 쇼핑몰의 특징
- 한솔CS Club 주요 정책 - 최저가격보상제
- 한솔CS Club 주요 정책 - 배송지연보상제
- 한솔CS Club 성공 전략
- 한솔CS Club 추진 전략 - 통합 전자상거래(E-Commerce) 구축
- 한솔CS Club 목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