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경영] 인터넷쇼핑몰 운영 성공 전략 - 한솔 CS Club 사례 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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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쇼핑몰 운영 성공 전략 - 한솔 CS Club 사례 중심의 PPT입니다.
목차
전자상거래(통칭)

Cyber Mall 운영 요소

Cyber Mall 매출 극대화 전략

인터넷쇼핑몰 성공 요인 지표

인터넷 쇼핑몰 상품 분류 체계

상품 공급과 배송 체계도

국내 인터넷 이용자 수

한솔CSN㈜ 개요

한솔CSN㈜ 조직도

한솔CS Club 조직도

한솔CS Club EC 사업 구상도

한솔CS Club 쇼핑몰의 특징

한솔CS Club 주요 정책 - 최저가격보상제

한솔CS Club 주요 정책 - 배송지연보상제

한솔CS Club 성공 전략

한솔CS Club 추진 전략 - 통합 전자상거래(E-Commerce) 구축

한솔CS Club 목표
본문내용
- 전자상거래(통칭)
- Cyber Mall 운영 요소
- Cyber Mall 매출 극대화 전략
- 인터넷쇼핑몰 성공 요인 지표
* 상품 매입을 직접 하는가?
- 직매입, 판매분매입, 특정매입
* 운영시스템(IT)을 직접 갖고 가는가?
- IT, server(DB), web hosting 기타
* 재고 관리는 어떻게 하는가?
- 쇼핑몰 운영업체가 직접 관리 여부
* 상품 대금 결제는 누가 하는가?
- 직접결제(카드 non-slip), 결제대행, 참여업체가 수금
* 고객만족센터의 운영 및 고객관리의 주체는 누구인가?
- 사후관리, 불만처리, 해피콜, 기타
- 인터넷 쇼핑몰 상품 분류 체계
- 상품 공급과 배송 체계도
- 국내 인터넷 이용자 수
- 한솔CSN㈜ 개요
- 한솔CSN㈜ 조직도
- 한솔CS Club 조직도
- 한솔CS Club EC 사업 구상도
- 한솔CS Club 쇼핑몰의 특징
- 한솔CS Club 주요 정책 - 최저가격보상제
- 한솔CS Club 주요 정책 - 배송지연보상제
- 한솔CS Club 성공 전략
- 한솔CS Club 추진 전략 - 통합 전자상거래(E-Commerce) 구축
- 한솔CS Club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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