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인터넷 마케팅 비교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국내 사례
1. 한솔 CS클럽
(1) 회사개요
(2) 마케팅 전략 분석
2. 인터파크 (Interpark)
(1) 회사개요
(2) 마케팅 전략 분석
3. 사례 기업의 비교 및 분석

Ⅱ. 국외사례
1. 아마존(www.amazone.com)
(1) 회사개요
(2) 마케팅 전략 분석
2. 소니(SONY)
(1) 회사 개요
(2) 마케팅 전략 분석
3. 사례 기업의 비교 및 분석

Ⅲ. 국내외 사례 기업의 비교 및 분석
본문내용
1. 국내 사례
1. 한솔 CS클럽
2000년 5월 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자체 개발한 웹사이트평가모델을 적용,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3개월 동안 네티즌과 전문가들의 평가를 통해 73개 부문에서 베스트 웹사이트를 선정했다. 이 중 종합쇼핑몰 부문에서는 한솔 CS클럽이 1위를 차지하였다. 한솔 CS클럽은 네티즌 평가에서는 100점 만점에 62.51점, 전문가 평가에서는 74.1점을 얻었다.
(1) 회사개요
한솔 그룹 계열사인 한솔CSN(Cyber Service Network)은 1994년 6월에 발족되었다. 한솔CSN은 한솔그룹의 물류를 통합관리하고, 물류혁신을 통해 계열사의 경쟁력을 강화함과 동시에 외부 기업에 대한 활발한 영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물류혁신을 위해, 정보시스템과 네트워크, 물류시설, 장비 등 Hard와 Soft를 망라하는 물류인프라를 확충하는 한편, 외부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업 간 물류 공동화 및 협력을 추진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물류 사업의 시스템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유통업의 최첨단이라고 하는 사이버 쇼핑사업에 1997년 6월부터 본격 진출하였고, 1997년 5월에는 미국의 최우량 DB마케팅 전문기업인 cendant사(구 CUC International)와 기술제휴를 통하여 call center / DB Marketing System / 운영 Manual 등 최첨단 선진 운영기술을 갖추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네이버의 기업전략 분석과 향후 개선책
  •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 또한 네이버가 검색 포탈 1위로 오를 수 있게 해준 일등 공신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검색 포탈 시장의 경쟁이 치열한 만큼 지금의 1위 자리를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아 보인다. 따라서 네이버는 현재의 성과에 안주할 것이 아니라 미래를 내다보고 그에 걸맞은 전략으로 끊임없는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6. 최종 평가네이버는 국내 포털 업체 중에서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서

  • 정보자원의 개발과 관리 정보자원개념 사회복지실천영역 사회복지자원개발
  • 사례(case)관리자로 하여금 서비스의 단편화를 줄이고, 문제의 심각성의 사정과 서비스의 적격성을 판단을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하며, 또한 정보수집의 중복성을 피하는데 상당한 기여를 할 수 있다(이남희, 2000).본고에서는 이러한 정보화 사회의 요구와 사회복지서비스 분야의 정보관리에 관련하여 사회복지 자원개발에서 정보자원개발과 관리의 개념과 실제를 살펴보고자 한다. 또한 인터넷마케팅이 조직 자체를 웹상의 정보로서 활용할 뿐만 아니

  • [경영정보] 패션산업 속 증강현실의 활용
  • 마케팅을 위한 고급 정보로 구매된다. 또한 뇌 내 정보를 사용하기 때문에, 시각정보뿐만 아니라 청각, 촉각, 후각, 미각 등의 모든 감각 경험을 포괄하므로 실재감의 극대화를 꾀할 수 있는 몰입 환경을 제공한다.결론지금까지 살펴 본 바와 같이 증강현실의 편의성은 우리에게 큰 혜택으로 다가 왔고 그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 이미 빈폴진, Zogara, 시스코 등 많은 패션관련 회사에서 증강현실이라는 기술을 마케팅 도구로써 활용하고 있다. Zogara

  •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LG 화학
  •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첫째로 인력확보 부분에서 비교해보자면LG화학은  ‘변화를 주도하여 가치를 창출하는 사람을 최우선으로 확보한 상시채용의 경우 국․내외    핵심 분야의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365일 인터넷 온라인 지원으로 받고 있으며 수시채용의 경우 각 사업본부/연구소별로 수시로 필요한 국․내외 인력을 인터넷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또 우수인재 추천 인센티브 제도, 사내 우수인재 스카우트 제도 등의 제도를 통해

  • [매스컴] 매스미디어와 성의 상품화
  •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져 나오는 엽기와 변태에 가까운 내용들을 자주 접하면서 선정성과 폭력성이 가미된 리얼리티 쇼 프로그램을 아무런 내적 점검 없이 자연스럽게 수용할 수 있게 된 것도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증가의 한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4. 연예 기획사1)채연 섹시가수 채연(27)이 모바일 화보에 동참해 인기. 채연의 페티쉬 모바일 서비스는 일일평균 10만건 이상의 접속수를 기록하며 인기 대박을 달리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