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쓰리쎄븐 발표자료 4p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개요
성장과정
브랜드 인지도
사업영역
연 구 / 개 발
제품경쟁력
4P전략
SWOT 분석
중장기적 사업추진전략
결론
본문내용
설 립 일 : 1981년 8월 13일

주요제품 : 손톱깎이, 매니큐어세 트 등

자산규모 : 25,796백만원

종업원수 : 235명

사업장 소재지 : 충청남도 천안시
세계 각국 “쓰리쎄븐” 자체
브랜드 사용 수출
시장 및 제품 차별화를 통한
고급브랜드 이미지
美 보잉사와의 상표권 분쟁에서 승소
중국내 명품으로 인식
(중국 국영 CCTV선정 수입잡화부문 3대 히트상품 선정) 2000년 12월
한국무역협회 발행 “한국의 상표”
“쓰리쎄븐” 소개 (쓰리쎄븐 손톱깎이 세계인의 절반 사용)
전세계 91개국 120여 안정적
매출처 확보

생산공정이 매우 복잡하여 금속가공의 총결정체

연간1억개의 손톱깎이 생산

세계 일류화 상품선정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최고의
기술경쟁력확보
손톱깎이를 포함한 각종 미용도구들을 SET화

전체매출의60%내외 점유

SET케이스의 소재 및 디자인, 포장관련연구
/개발활성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만도공조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 마케팅전략
  • 분석결혼 여부소득 수준딤채 인지도있다 없다29 26딤채 1124(김장독) 진품(삼한사온) 다맛 하우젠 기타16 5 1 4 2 1기존 냉장고의 공간부족 김치맛 좋게하기 위해 식품 신선보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어서5 14 8 2주변 사람들의 권유 신문, 잡지기사 제품광고 매장판매원 기타 무응답19 0 6 1 2 1성능 가격 디자인 A/S 제조회사의 명성 기타20 1 2 1 4 1전자제품 전문점 대리점 백화점 인터넷 쇼핑몰 홈쇼핑 채널 기타11 11 3 1 0 3매우 만족한다 약간 만족

  • [마케팅전략] 네이버 지식검색서비스 `네이버지식인` 성공마케팅
  • 마케팅원론 조 원:경영학과 2 최봉수 (4182735)관광경영학과 2 송정욱 (4267893)관광경영학과 2 조용중 (4268732)관광경영학과 3 권정원 (4349104)관광경영학과 3 김영민 (4349334)제 출 일:2003 1년 2월 3일년 12월 2일담당교수:이 시 호 네이버(NAVER) 사례 분석 성별남 38여 42하루평균 인터넷 이용시간1시간 정도 362시간 정도 343~5시간 95시간 이상 1< NAVER 지식 iN을 알고 있나요? >예 알아요 73아뇨 몰라요 7NAVER 지식 iN 의 마케팅(광고)를 보신적이 있나요?예 봤

  • [유통과 마케팅]위니아 딤채 성공 전략
  • 4P분석7> STP 분석8> 딤채의 마케팅 전략Ⅴ. 경쟁사 분석Ⅵ. SWOT 분석Ⅶ. 소비자 분석Ⅷ. 딤채의 문제점 및 해결방향Ⅸ. 결론 * 첨부자료Ⅰ. 서론1> 연구 목적몇 년 전까지만 해도 우리나라에서 대기업은 우리나라의 국민 경제를 이끌어 온 주역이며, 우리나라 산업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듯 보였고, 그렇게 인식되어 온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경영학 원론을 비롯한 많은 경영학 분야의 학문들을 배워오면서, 우리나라의 진정한 산업현장에 있는 중소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한국맥도날드 사례
  • 자료1. 참고 문헌마케팅 원론(이우용, 정구현, 이문규 공저). 1998. 형설 출판사.마케팅 관리론(Philip Kotler 저, 윤훈현 옮김). 2000. 석정 출판사맥도날드 이야기-Grinding In Out(레이크록 저, 이현정 옮김). 1999. 문진 출판사.외식업 마케팅 (신봉규, 황재선, 박재호, 함동철 공저). 2001. 학문사.외식 조리 마케팅(김성혁 저). 2002. 백산 출판사.유통 업체 연감. 2003. 한수협 출판부.한국 외식 산업 연감. 2003. 레이코 산업 연구소.한국 패스트푸드점 서비스 품질 측

  • [마케팅비교분석] 감자라면의 마케팅전략 비교-농심 감자면 VS 해표(신동방) 감자라면
  • 분석1) 내부① 강점② 약점2) 외부① 시장분석② 국내 라면 시장 환경 및 현황③ 국내 소비시장 트랜드(2) 경쟁사 분석(3) SWOT분석 도출(위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표그리고 세부 설명)3. 마케팅 전략분석(1) STP분석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3)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분석(4P Mix 분석)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4. 성과 분석5. 성공 및 실패요인 분석III. 결론1. 요약 및 평가2. 향후 전략 제언 및 의견 *참고자료(.서론 문제제기 및 주제 선정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