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쓰리쎄븐 발표자료 4p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9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개요
성장과정
브랜드 인지도
사업영역
연 구 / 개 발
제품경쟁력
4P전략
SWOT 분석
중장기적 사업추진전략
결론
- 본문내용
-
설 립 일 : 1981년 8월 13일
주요제품 : 손톱깎이, 매니큐어세 트 등
자산규모 : 25,796백만원
종업원수 : 235명
사업장 소재지 : 충청남도 천안시
세계 각국 “쓰리쎄븐” 자체
브랜드 사용 수출
시장 및 제품 차별화를 통한
고급브랜드 이미지
美 보잉사와의 상표권 분쟁에서 승소
중국내 명품으로 인식
(중국 국영 CCTV선정 수입잡화부문 3대 히트상품 선정) 2000년 12월
한국무역협회 발행 “한국의 상표”
“쓰리쎄븐” 소개 (쓰리쎄븐 손톱깎이 세계인의 절반 사용)
전세계 91개국 120여 안정적
매출처 확보
생산공정이 매우 복잡하여 금속가공의 총결정체
연간1억개의 손톱깎이 생산
세계 일류화 상품선정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계최고의
기술경쟁력확보
손톱깎이를 포함한 각종 미용도구들을 SET화
전체매출의60%내외 점유
SET케이스의 소재 및 디자인, 포장관련연구
/개발활성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