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분석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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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11.15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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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Ⅱ. About 하겐다즈
1. 하겐다즈의 역사
2. 브랜드 소개
3. 제품 개발
4. 추천메뉴
5.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기
6. 미디어 속의 하겐다즈

Ⅲ. 경영진단표
1. 경영관리일반 점검표
2. 인력관리 점검표
3. 상권관리 점검표
4. 재무관리 점검표
5. 점포관리 점검표
6. 판매촉진관리 점검표
7. 구매 ․ 메뉴관리 점검표
8. 판매관리 점검표

Ⅳ. 인터뷰

Ⅴ. 결 론

본문내용
Ⅰ. 서 론
오늘날, 하겐다즈는 55여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 세계적인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사람들에게 하겐다즈는 최고의 아이스크림으로 인식되고 있다. 그러한 이유에서 아이스크림전문점에 대한 조사에 있어서 웰빙 시대에 발맞춘 하겐다즈를 선택하게 되었다.

Ⅱ. About 하겐다즈
1. 하겐다즈의 역사






1921년 하겐다즈의 창립자인 루빈 매터스가 처음 마차에 과일 맛 얼음과 아이스크림을 팔기 시작했을 때 누구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이렇게까지 성공을 거두리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그 시작으로 하겐다즈는 개발과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자리잡게 됩니다.

하겐다즈 브랜드는 고급스럽고 세련됨이 느껴지는 유럽풍의 어감을 갖도록 창조해 낸 이름으로, 40여년 전 설립이 되었습니다. 세계 각지의 최고급 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뛰어난 품질은 어떤 광고도 없이 사람들의 구전 효과 만으로 그 수요가 계속 증가 했고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1970년 최초의 아이스크림 샵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0여개의 하겐다즈 샵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세계 각지의 사람들은 하겐다즈 로고를 최고의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심볼로 인식하게 되었고, 하겐다즈는 최고 품질의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만을 고집하는 변치 않는 품질의 제품으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80년대 초반에 처음 아시아에 진출하게 되었고 현재는 아시아 대부분 지역에서 판매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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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겨우이딴걸로 1100원 받나 진짜 어이가없네;
  • shywin***
    (2010.05.07 21:5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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