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1.15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 About 하겐다즈
1. 하겐다즈의 역사
2. 브랜드 소개
3. 제품 개발
4. 추천메뉴
5.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기
6. 미디어 속의 하겐다즈
Ⅲ. 경영진단표
1. 경영관리일반 점검표
2. 인력관리 점검표
3. 상권관리 점검표
4. 재무관리 점검표
5. 점포관리 점검표
6. 판매촉진관리 점검표
7. 구매 ․ 메뉴관리 점검표
8. 판매관리 점검표
Ⅳ. 인터뷰
Ⅴ. 결 론
- 본문내용
-
Ⅰ. 서 론
오늘날, 하겐다즈는 55여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 세계적인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사람들에게 하겐다즈는 최고의 아이스크림으로 인식되고 있다. 그러한 이유에서 아이스크림전문점에 대한 조사에 있어서 웰빙 시대에 발맞춘 하겐다즈를 선택하게 되었다.
Ⅱ. About 하겐다즈
1. 하겐다즈의 역사
1921년 하겐다즈의 창립자인 루빈 매터스가 처음 마차에 과일 맛 얼음과 아이스크림을 팔기 시작했을 때 누구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이렇게까지 성공을 거두리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그 시작으로 하겐다즈는 개발과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자리잡게 됩니다.
하겐다즈 브랜드는 고급스럽고 세련됨이 느껴지는 유럽풍의 어감을 갖도록 창조해 낸 이름으로, 40여년 전 설립이 되었습니다. 세계 각지의 최고급 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뛰어난 품질은 어떤 광고도 없이 사람들의 구전 효과 만으로 그 수요가 계속 증가 했고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1970년 최초의 아이스크림 샵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0여개의 하겐다즈 샵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세계 각지의 사람들은 하겐다즈 로고를 최고의 수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심볼로 인식하게 되었고, 하겐다즈는 최고 품질의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만을 고집하는 변치 않는 품질의 제품으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80년대 초반에 처음 아시아에 진출하게 되었고 현재는 아시아 대부분 지역에서 판매 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겨우이딴걸로 1100원 받나 진짜 어이가없네;
- shywin***
(2010.05.07 21:56: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