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브랜드 확산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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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ontents
1.∙기업소개
2.∙제품소개
3.∙SWOT분석
4.∙4P분석
5.∙경쟁사와의 분석
6.∙브랜드 확산전략
7.∙레포트 후기
본문내용
0 – 인공색소, 인공향 하겐다즈가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만들 때는 오직 천연 크림, 달걀, 설탕, 그리고 딸기만을 사용할 뿐, 절대 다른 성분을 넣지 않습니다. 인공성분은 0%인 더없이 순수한 아이스크림입니다.


5 -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5가지 원료.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5가지 심플한 천연 원료인 달걀, 우유, 크림, 바닐라, 설탕으로 만들어집니다. 이 다섯 재료의 절묘한 조화로 다른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하겐다즈만의 깊고 부드러운 맛의 센세이션이 시작됩니다.


상품(Product)


하겐다즈는 표준화와 고급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대부분 미국 본사로부터 최고의 품질로 만들어진 완제품을 수입하여 판매함으로써 품질관리를 보다 확실히 하고 표준화하고 있다.

∙100% 천연 원료
∙품질우선주의를 강조 : 약 400개의 공정
∙오바론 공법을 사용하여 양보단 질을 강조
∙미국 브랜드지만 하겐다즈라는 브랜드 네임을 사용함으로써 덴마크를 연상케 하고 유럽스타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떠올리게 함
∙다양한 종류


※오바론 공법: 공기함유율을 20%로 하여 원료의 양을 보다 많이 들어가게 하고, 1.4배 정도가 무거운 방식 공기 함유율이 적어 조밀하고, 입자가 미세한 만큼 부드러운 질감을 준다.
참고문헌
하겐다즈 http://www.haagendazs.co.kr/
베스킨라벤스 http://www.baskinrobbins.co.kr/
각종 블로그
위키 백과사전
삼성 경제 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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