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브랜드 확산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1.∙기업소개
2.∙제품소개
3.∙SWOT분석
4.∙4P분석
5.∙경쟁사와의 분석
6.∙브랜드 확산전략
7.∙레포트 후기
- 본문내용
-
0 – 인공색소, 인공향 하겐다즈가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만들 때는 오직 천연 크림, 달걀, 설탕, 그리고 딸기만을 사용할 뿐, 절대 다른 성분을 넣지 않습니다. 인공성분은 0%인 더없이 순수한 아이스크림입니다.
5 -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5가지 원료.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5가지 심플한 천연 원료인 달걀, 우유, 크림, 바닐라, 설탕으로 만들어집니다. 이 다섯 재료의 절묘한 조화로 다른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하겐다즈만의 깊고 부드러운 맛의 센세이션이 시작됩니다.
상품(Product)
하겐다즈는 표준화와 고급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대부분 미국 본사로부터 최고의 품질로 만들어진 완제품을 수입하여 판매함으로써 품질관리를 보다 확실히 하고 표준화하고 있다.
∙100% 천연 원료
∙품질우선주의를 강조 : 약 400개의 공정
∙오바론 공법을 사용하여 양보단 질을 강조
∙미국 브랜드지만 하겐다즈라는 브랜드 네임을 사용함으로써 덴마크를 연상케 하고 유럽스타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떠올리게 함
∙다양한 종류
※오바론 공법: 공기함유율을 20%로 하여 원료의 양을 보다 많이 들어가게 하고, 1.4배 정도가 무거운 방식 공기 함유율이 적어 조밀하고, 입자가 미세한 만큼 부드러운 질감을 준다.
- 참고문헌
-
하겐다즈 http://www.haagendazs.co.kr/
베스킨라벤스 http://www.baskinrobbins.co.kr/
각종 블로그
위키 백과사전
삼성 경제 연구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