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클라렌 Claren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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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소비자 분석
2. 클라렌 인지도 분석
3. 소비자 구매행동 분석
4. 마케팅 믹스 분석
본문내용
1. 소비자 분석
인구 통계학적 분석
20대 남녀 100명 설문 조사
회사원, 학생 50%비율로 설문조사

학생과 회사원의 한달 평균 용돈 비교
30만원 이상의 구매력을 가진 비율이 학생과 회사원이 29%로 동일
한 달 동안 미용에 지출하는 비용은 여자가 남자보다 높음
회사원과 학생의 구매력이 거의 유사함
관심 있는 신체 부위에서 치아는 아주 낮은 비율
중요한 만남, 거울 볼 때, 웃을 때, 사람을 만날 때의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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