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붙이는 치아미백 제품출시에 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27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 및 조사배경
제품소개
주제와 표적시장 선정
RFP
In-depth Interview 분석
Survey analysis
- 본문내용
-
제 품 명 “ Hi~yarn ”
성 능 실제 ADA(미국 치과학회)에서 인증 받은 제품
치아 미백 제품의 미백 효과에 있어서 월등히 뛰어난 성능.
사용기간 하루 1번 열흘 간 사용
가 격 미정이나 다소 높은 가격으로 출시 예정.
기술 집약적인 제품
경쟁제품에 비해 뛰어난 성능.
가격-품질연상이론
1. 의사 결정 문제
어떻게 치아미백제품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인가?
2. 리서치 문제
1) 고객들의 성향 파악
2) 현재 시장 상황 파악 (클라렌 포함 기타 치아 미백 제품)
3) 현재 시장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 판단
3. 구체적인 리서치 목표
- 치아 미백 제품을 구입하는 가장 영향력이 있는 그룹을 정의
- 제품 구입시 영향 요인 분석
- 현재 시장 상황 분석
4. 세부사항
1) 고객들의 성향 파악
치아 미백 제품 구매에 가장 영향력 있는 층 정의. 이들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라이프 스타일, 치아 미백 제품 구입빈도와 장소, 치아 미백 제품을 선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 조사
2) 현재 시장상황 파악
현재 부착식 치아 미백 제품의 독점적 상품인 클라렌의 주요 기능, 이미지,
시장점유율 조사 및 제품 분석
3) 현재 시장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 판단.
현존 제품들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그 이유, 고객들의 불만족 사항, 고객들이
치아 미백 제품 선정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와 시장이 제공하는 기능 간
차이 분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