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설문지] Guess 게스청바지 소비자에 관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귀하의 성별을 표시하여 주십시오.

2. 귀하는 어느 연령대에 속하시는 지 표시하여 주십시오.

3. 귀하의 패션 스타일을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다음 보기 중 어느
것에 해당하십니까?

4. “청바지”를 생각하시면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오래된 자료이긴 하지만 도움이 많이 되네요
  • rlqa***
    (2009.12.10 17:05:5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LEE jeans 마케팅전략
  • 소비자이고 그렇다면 우리의 제품을 선택할 것이다 ” 라는 전략으로 어느 정도의 성과를 이룩한 예가 있다. 이는 브랜드 보다는 가격 대비 품질을 중요시하는 합리적인 고객을 설득하려는 우리의 전략에 근거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 -Kids Line 런칭을 기획하면서 가격대를 측정하기 위해 타 브랜드 아동용 청바지 제품의 가격대를 조사한 결과, 빈폴은 78,000-98,000, Levis는 69,000-98,000 폴로는 62,000-85,000 Guess는 52,000-75,000 GAP은 45,000-72,000로 나타났다. 그래서

  • [마케팅] Buckaroo 버커루 진 마케팅전략
  • 청바지 정보를 얻는 매체소비자성향분석환경분석설문결과 구매시 디자인을 고려한다는 답이 제일 많았고 품질과 가격 순이었습니다. 청바지 정보를 얻는 매체로는 주변사람이 약 38% 인터넷이 약 33%로 두 매체합이 70여%를 차지해 소비자 평가와 입소문이 중요한 것으로 조사 되었습니다. *10만원 미만(62.2%)15만원 이상(10.4%)10만원 ~ 15만원(27.4%)리바이스(53.1%)버커루(4.1%)CK(14.4%)게스(2.1%)기타(26.3%)선호 브랜드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리

  • [브랜드]전략적 브랜드 네이밍 개발에 관한 연구-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을 중심으로
  • 소비자 조사를 거쳐서 얻어낸 정보를 기준으로 브랜드 네이밍의 핵심 컨셉이 추출되어야 하고 검증되어야 한다. 이는 경쟁사 브랜드와의 경쟁 우위 요소, 장기간 사용 가능성 여부 등이 구체적으로 검토되어야 한다. 다음으로 브랜드 전담 팀이 구성되어 개발에서 법적등록, 신규 시장진출까지 전과정을 관리해야 한다. 소비자가 제품을 통해 실질적으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이며 기업의 마케팅 전략상 차별화 시킬 만한 가치가 있는 지 핵심 컨셉

  • [스포츠마케팅조사론] 캐포츠룩(캐주얼과 스포츠룩) 마케팅조사 - 아디다스와 리바이스
  • 관한 세부사항을 정리하여 설문조사를 하지 못하였기 때문에 조원들의 토론에 의해 Established Taste을 유도할 수 있는 방안을 자체적으로 구상해보았다. 우선 ‘의류 보상제도’를 실시하는 것이다. 구성한 광고 문구는 다음과 같다.“헌 면바지를 가져오시면 제품구매시에 5,000원을 돌려드립니다.”소비자들이 가격적인 혜택으로 의류를 구매하는 것은 아니라는 결과를 얻었다. 그렇지만 소액일지라도 No-Sale브랜드인 Adidas Originals를 입지 않는 옷을 사

  • 리바이스(levis) 패션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분석 1. 외부 환경 분석 1) 시장 상황 분석 2) 경쟁사 분석 3) 소비자 분석 2. 내부 환경 분석 1) SWOT 분석 2) STP 3) 4P Ⅳ. Levis 성공과 실패 1. 성공요인 2. 실패요인 Ⅴ. 결론 1. Levis의 앞으로의 대안 2. Levis의 미래역할분담 및 진행과정 날짜내용5월 6일싸이 클럽 개설, 자료 올리기 시작5월 10일두 번째 모임 - 자료검토, 구체적인 역할 분담, 보고서 목차 구성5월 15일코엑스 설문지 조사5월 21일중간점검이름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