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Buckaroo 버커루 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선정 배경 및 목적
환경분석
1. 청바지 시장분석 2. 소비자 성향분석
3. 경쟁사 분석 4. 자사 분석
5. SWOT 분석
전략
1. 마케팅 전략 및 목표 2. STP
3. 4P’s Mix
결론
1. 파급효과 2. 한계점 3.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조사배경청바지 시장의 고급화, 다양화
국내 고가 청바지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다양한 해외 청바지 브랜드 국내 런칭
미국 &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와 시장 점유율이 높아짐
버커루는 현재 국내청바지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지만,
그에 비해 인지도는 낮은 편임
목적
현 청바지 시장환경에서 경쟁사를 자사와 비교 분석하고, 소비자의 필요와 욕구를
파악하여 이를 마케팅에 접목시켜 버커루의 인지도와 제품 선호도를 향상시켜 시장
점유율을 증가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함.
- 참고문헌
-
자체 설문조사
MK Trend 홈페이지 http://www.mktrend.co.kr/
버커루 홈페이지 http://www.buckaroo.co.kr/
리바이스 홈페이지 http://www.levi.co.kr/
CK홈페이지 http://www.calvinklein.com/
LG경제 연구원 http://www.lgeri.com/
삼성 경제 연구소 http://www.seri.org/
어패럴뉴스 http://www.apparelnews.co.kr/
패션비즈 http://www.fashionbiz.co.kr/
패션 채널 (잡지)
해럴드경제 신문 http://www.koreaherald.co.kr/
매일 경제 신문 http://www.mk.co.kr/
서울 경제 신문 http://economy.hankooki.com/
한국 경제 신문 http://www.hankyung.com/
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wjny/120018987214
청바지 포켓 디자인에 관한 연구 2002 김경희
(설문 형식)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 1997. 김경원
마케팅 원론 제3판 /학현사/2004년. 안광호외/
소비자 행동론 / 법문사/안광호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