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levis) 패션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분석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5 / 2019.12.24
  • 7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리바이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Ⅰ. 서론
- 선정동기 및 이유

Ⅱ. Levi's 소개
1. 청바지(Jean)의 역사
2. Levi's의 역사 및 유래
3. Levi's의 연혁
4. Levi's 의 경영철학과 사회활동
5. Levi's Logo

Ⅲ. Levi's 마케팅 분석
1. 외부 환경 분석
1) 시장 상황 분석
2) 경쟁사 분석
3) 소비자 분석

2. 내부 환경 분석
1) SWOT 분석
2) STP
3) 4P

Ⅳ. Levi's 성공과 실패
1. 성공요인
2. 실패요인

Ⅴ. 결론
1. Levi's의 앞으로의 대안
2. Levi's의 미래
본문내용
(2) Price

보통 우리나라 사람들은 비싼 것일수록 폭발적인 수요를 나타낸다. 자신을 돋보이게 하고 자신이 남들보다 더 낫다는 것을 나타내고 싶어 하기 때문이다. 가격이 내려가면 오히려 수요가 줄어드는 것을 일컫는 경제용어인 "기펜재(giffen"s goods)를 따 "기펜족"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겼을 정도이다. "비싸기 때문에 사는" 이들 기펜족들의 영향으로 최고급 양주인 조니워커 블루가 잘 팔리고 있는 것처럼 리바이스도 고가 전략을 실시하고 있어 세일을 전혀 하지 않는다. 기껏해야 이벤트를 마련하여 2~3만원 깍아 주는 것이 고작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예전자료네요..
  • yhs6***
    (2014.05.08 13:32:34)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성공요인.48(7)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481.3 마케팅 성공 사례의 시사점 492.1 한국 기업의 마케팅 실패 사례 501) 보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성공요인 분석21. 델 컴퓨터22. 버거킹23. SK 텔레콤 TTL1) TTL의 출시배경2) TTL 성공요인Ⅱ. 마케팅 실패 사례1. 일본 닛산 자동차2. 코카콜라3. 리바이스4. 독일의 축구화 모양의 전화기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동아제약 박카스 광고는 지난 93년 4월 ‘정비공’편을 시작으로 ‘버스종점’, ‘고통경찰’, ‘환경미화원’ 등 우리사회 뒤편에서 묵묵히 땀흘리는 사람들을 비추며 공감대를 키워왔다.최근 박카스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성공요인 분석21. 델 컴퓨터22. 버거킹23. SK 텔레콤 TTL1) TTL의 출시배경2) TTL 성공요인Ⅱ. 마케팅 실패 사례1. 일본 닛산 자동차2. 코카콜라3. 리바이스4. 독일의 축구화 모양의 전화기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동아제약 박카스 광고는 지난 93년 4월 정비공편을 시작으로 버스종점, 고통경찰, 환경미화원 등 우리사회 뒤편에서 묵묵히 땀흘리는 사람들을 비추며 공감대를 키워

  • 마케팅 조사를 통한 기업의 실패&성공
  • 마케팅 조사를 통한 기업의 실패&성공 목차-서론-Ⅰ. 마케팅1. 개념2. 미국마케팅학회의 정의Ⅱ.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1. 스타벅스의 개요2. 스타벅스의 탄생배경3. 스타벅스의 SWOT분석4. 스타벅스의 4P MIX 변수 분석5. 스타벅스의 STP분석6. 스타벅스의 성공 요인-본론-Ⅲ. 마케팅 실패사례1. McCormick의 실패2. Levis의 실패3. Coca Cola의 실패4. DuPont사의 Kevlar 실패5. 울 워스의 실패6. 삼성물산 프랑스 법인의 실패7. 메르꼴리디의 실패8. 런던포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사례로 선정하게 되었다. 르까프를 경쟁력 있는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여, 본 마케팅 조사를 통해서 어떻게 하면 르까프가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 발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앞으로 새로운 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Ⅱ. 기업소개1. 회사소개1953년 부산에서 동양고무공업(주)을 설립하여 올해로써 56주년을 맞이한 화승그룹은 설립 초기부터 신발생산을 해왔다. 신발산업의 동남아 이전이 본격적으로 가속화된 90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