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양 알로에의 중국 시장 확장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9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남양 알로에의 소개 >
ㅇ 경영철학
ㅇ 3가지 미션
< 남양알로에 세계시장 점유율 >
< 남양알로에 해외진출 현황 >
< 남양 알로에의 현재 중국 진출 현황 >
< 현재 중국음료 시장 분석 >
< 남양 알로에가 취해야 할 전략 >
1) 웰빙 전략
2) ‘스타벅스’ 벤치마킹 & 맞대응 전략
3) 알로에 마을 건설
- 본문내용
-
ㅇ 3가지 미션
이러한 남양 알로에는 3가지의 장기적, 거시적인 미션을 가집니다.
첫 번째, ‘세계적인 기업’은 자본적 이득보다는 인간, 인류를 먼저 고려하는 글로벌 기업임을 명시하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글로벌 경영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국내 알로에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덧붙여 국내 알로에 건강보조식품 시장의 40%이상을 차지하며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무엇보다 미국과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등 30여 개국에 알로에 원료를 수출하면서 전 세계 수요량의 40%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남양 알로에는 이러한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기업의 세계화 실천의지와 가격 경쟁력 및 무역장벽 완화, 생산비 절감, 점진적 수출확대라는 대전제 아래 88년부터 해외 시장공략에 앞장서 왔습니다. 또 앞에서 언급한 경영철학 개념인 ‘자연의 혜택을 인류에게’를 실천하기 위해 천연물에 대한 연구를 중시하고 원료 재배에서부터 제품 생산과 판매까지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경제적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남양 알로에는 글로벌 그룹으로 부상하기 위해 글로벌화 된 e-비지니스 구축으로 관리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세계 알로에 산업 선두 주자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