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삼성테스코 경영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Environment analysis

Current strategy

Recommendation

본문내용
Current Strategy

SSM (super super market), which is the concept of medium size store between the discount store and supermarket. Now they’re start this business. They started the first store in June 2004, and they are expanding this business in Kyung-nam and Pusan through merging the Aram-mart which has 16 stores in that area in march this year. so The SSM is the next concept for the growth of Samsung Tesco.
Why is it? First, there’s no more land for discount store, because the starting of new store of each firms is accelerating, and Good location has been already occupied major player in the market.
Second, economy of scale, the SSM will enable to expand sales and Samsung Tesco can reinforcing buying power and efficiency in procurement & logistics
And densifying sales network, through SSM, they can penetrate to local apartment complex and small-middle size city which is impossible to operate the discount store. Let’s check it through diagram.
Here is some area, and the this green circle is discount store, such as e-mart, and home-plus. Each discount store has each commercial area, some material said that 8 km radius is the dominant area for the store. And the discount store is for the consumer who does mass purchasing per a visit, less frequent visit. Some area could be duplicate there some niche area which the discount store
Although SSM’s commercial area is small, but it’s scale is also small. SSM will be established much more than discount store and they’re also cover small but many area, and they’re targeting different consumer from that of discount store, who does less purchasing per a visit, more frequent visit.
so we can conclude that the SSM is another growth engine for the Samsung Tesc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파트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및 기업의 마케팅 전략 -삼성 래미안을 중심으로
  • 삼성물산과 대우, GS기업들의 기업이미지 또한 세련되고 젊은 이미지를 연상하는데 효과를 더해주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의 광고 이미지를 위한 스타들의 공통점에는 한 가지가 더 있다. 바로 고급화의 전략이라는 것이다. 30대를 대표하는 유명배우들의 이미지는 신선함보다는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강하다. 이러한 것을 이용해서 자사의 상품으로 대표되는 아파트의 이미지를 고급스럽게 하면서 자연스럽게 자사의 회사의 이미지를 고급화할 수 있게

  • [경영분석] 할인점 `까르푸`경영전략 분석
  • 전략으로 공략3. 리모델링한 고풍스런 인테리어4. 브랜드 파워5. 선진 유통기술 도입약점1. 편협한 상술2. 거래 관행상의 문제3. 보수적 경영방침4. 교통문제 (러시아워의 교통대란)기회1. 물류센터 통합 (물류비 절감)2. 소비패턴의 변화3. 전국적인 다점포 출점4. 다국적 업체와의 경쟁을 통한 선진 유통의 흡수위협1. 타 업체와 과다경쟁2. 인터넷 쇼핑몰의 활성화로 수요감소3. 외국기업의 이미지4. 유통시장의 개방Ⅲ. 결론1. 개선 방안 및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경영이념 (5) 연혁(3) 로고설명 (6) 사업구조2) 마케팅 믹스12p3) CREATEVISION-2006.14p(1) CREATEVISION-2006이란? (2) VISION 체계도 (3) 신생활 문화 창조의 기본 이미지 (4) 단계별 경영목표및 추진전략(5) Core Value 창조전략(6) 정성적 목표상(7) 기업만족 모습4) 현지화 전략, 차별화 전략18p5) 지점조사(부산 범일동 지점)

  • [마케팅분석]롯데마트의 마케팅 전략
  •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 참고도서 서명 : 할인점경영(하) - 할인점 경영전략 수립의 지침서저자 : 오세조출판 : 박영사서명 : 스포츠 경영마케팅저자 : 육조영, 김필승, 김석일, 정천규출판 : 홍경서명 : 옥외광고디자인전략저자 : 류승희출판 : 조형사서명 : 손에 잡히는 유통마케팅저자 : 오세조출판 : 중앙경제평론사인터넷 - http://www.lottemagnet.com/kor/ (롯데마트 홈페이지)http://www.hankyung.com/ (한국경제신문)http://www.mk.co.kr/ (매일경제신문)

  • [브랜드마케팅] 삼성물산의 래미안 브랜드 및 마케팅분석
  • 삼성 그룹의 역량을 통한 시너지 효과 134.3.3 대단위 아파트 사업 활기(신도시, 뉴타운) 134.3.4 2003년 11월 시행되는 주택법 134.3.5 친환경적 도시 및 국가 개발 중시 134.4 Threats 144.4.1 브랜드 경쟁 치열 144.4.2 신개념 주거공간 등장 144.4.3 정부의 부동산 시장 억제 정책 144.4.4 새롭게 등장한 P세대의 라이프스타일 154.5 문제점 도출 154.5.1 경쟁 상황부문 154.5.2 수정된 라이프스타일 16제 5 장 Objectives 175.1 새로운 사업부문의 개척 175.1.1 Position Defense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