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CRM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8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백화점 CRM 사례 분석에 대한 팀프로젝트입니다.
다른 백화점과의 비교 분석 및 SWOT 분석까지 한 A+ 팀프로젝트입니다.
받으시는 분들 A+ 받으실 준비 되셨죠? : )
- 목차
-
1. 기업이념
2. 현대백화점의 경영 전략
3. 현대 백화점의 CRM System 변천사
4. 내부고객 만족
5.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차별화
6. 매장환경/상품의 차별화
7. VIP 고객관리 전략
8. 경쟁사 비교
9. SWOT 분석
10. 발전방향
- 본문내용
-
3. 현대 백화점의 CRM System 변천사
1995 년도 입 기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 기초 구축
소비자 권익 보호제도 정비
96-97년확 산 기 체계적인 인재육성 시스템 구축
표준화된 응대 서비스 개발
98-99년정 착 기 협력사원 지원 및 육성
고객욕구 및 시장변화 대응 시스템 구축
00-02년심 화 기 CRM 시스템 완성
1:1 맞춤 서비스 강화
03-현재재도약기 상거래 공간에서 문화생활 공간 변화
고객삶의질 향상위한 Life Stylist 제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