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CRM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2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백화점 CRM 사례 분석에 대한 팀프로젝트입니다.

다른 백화점과의 비교 분석 및 SWOT 분석까지 한 A+ 팀프로젝트입니다.

받으시는 분들 A+ 받으실 준비 되셨죠? : )
목차
1. 기업이념
2. 현대백화점의 경영 전략
3. 현대 백화점의 CRM System 변천사
4. 내부고객 만족
5.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차별화
6. 매장환경/상품의 차별화
7. VIP 고객관리 전략
8. 경쟁사 비교
9. SWOT 분석
10. 발전방향
본문내용
3. 현대 백화점의 CRM System 변천사
1995 년도 입 기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 기초 구축
소비자 권익 보호제도 정비
96-97년확 산 기 체계적인 인재육성 시스템 구축
표준화된 응대 서비스 개발
98-99년정 착 기 협력사원 지원 및 육성
고객욕구 및 시장변화 대응 시스템 구축
00-02년심 화 기 CRM 시스템 완성
1:1 맞춤 서비스 강화
03-현재재도약기 상거래 공간에서 문화생활 공간 변화
고객삶의질 향상위한 Life Stylist 제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백화점 CRM -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
  • 백화점 CRM -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목 차서론환경 분석결론-1. 백화점업계의 현황 2. 각 백화점의 현황 및 CRM 1) 현대백화점 2) 갤러리아 백화점3) 롯데 백화점 4) 신세계백화점대안제시 및 현실 적용-1. 각 백화점의 특징적인 CRM 대안2. 현실적용 (경희백화점 모델) 고객 중심의 프로세스로 패러다임이 변화CRM의 중요성 증대국내 백화점의 CRM 구축현황, 문제점 및 개선방안 가상의 경희 백화점 운영환경분석현실적용서 론대안제시결 론서

  • [경영정보시스템] 정보시스템 정보기술의 도입으로 성공한 기업(CRM을 통한 백화점의 마케팅 사례연구 및 분석) - 현대백화점 사례를 중심으로
  • 정보시스템 정보기술의 도입으로 성공한 기업(CRM을 통한 백화점의 마케팅 사례연구 및 분석) - 현대백화점 사례를 중심으로제1장 서론제1절-기업설명 및 선정동기1. 기업설명2. 선정이유제2장 본론제1절-CRM의 이해1. CRM의 정의 및 분류2. CRM의 구축과 실행 3. CRM 도입효과제2절-현대백화점의 CRM활용1. 현대백화점 현황2. 현대백화점 CRM 도입배경 3. 현대백화점 CRM 구축과정 4. 현대백화점의 CRM 서비스 구조 및 내용5. CRM 도입성과제 3장- 결

  • [물류관리] 현대백화점의 CRM(고객관계관리) 사례
  • 현대백화점의고객관계관리CRM의 개념목표효과성공조건기업소개시장상황과 경쟁자 분석CRM 추진배경추진과정내용도입성과현대백화점 CRM 도입사례의 시사점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DW 구축, 데이터마이닝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CRM의 개념연구기관정의Carlson 마케팅 그룹개별 임직원과 마케팅 채널 종사자, 그리고 고객 모두에게 기업에 대한 긍정적 성향 또는 선호도를 형성함으로써 고객 보유율과 경영성과 모두를 향상시키는 경영전략

  • (현대백화점 마케팅 발표PPT) 현대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사례및 SWOT,STP,4P전략분석, 현대백화점 향후전략제안과 전망
  • 현대백화점마케팅발표1. 현대백화점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비전(3) 기업현황분석2. 현대백화점 성공요인3. 기업환경분석(1) 외부환경분석(2) 내부환경분석4. 현대백화점 SWOT분석5. 현대백화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전략 사례(1) VIP마케팅(2) 고급화전략(3) CRM전략(4) 여성 타겟마케팅(5) 마케팅믹스 4P전략7. 미래전략 제안8. 향후전망INDEX1. 현대백화점 기업소개미래지향적인 기업인 현대백화점을 상징고객

  • [고객만족경영] 현대백화점의 CRM
  • 현대백화점의 고객관계관리 시스템 (CRM)목 차Ⅰ. 서 론1. 연구 배경 및 목적 22. 회사 소개 및 선정이유 - 2Ⅱ. CRM의 이론적 접근1. CRM의 정의 - 32. CRM의 특징 및 목적 43. CRM의 필요성 및 중요성 - 44. 전통적인CRM과 eCRM 5Ⅲ. 현대백화점의 마케팅 전략1. 현대 백화점의 환경분석 - 62. 현대백화점의 CRM구축 사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