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마케팅 발표PPT) 현대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사례및 SWOT,STP,4P전략분석, 현대백화점 향후전략제안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2.19 / 2016.12.19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백화점 마케팅 발표PPT) 현대백화점 기업상황과 마케팅사례및 SWOT,STP,4P전략분석, 현대백화점 향후전략제안과 전망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현대백화점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현대백화점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비전
(3) 기업현황분석

2. 현대백화점 성공요인

3. 기업환경분석
(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4. 현대백화점 SWOT분석

5. 현대백화점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마케팅전략 사례
(1) VIP마케팅
(2) 고급화전략
(3) CRM전략
(4) 여성 타겟마케팅
(5) 마케팅믹스 4P전략

7. 미래전략 제안

8. 향후전망
본문내용
(3) 기업현황분석
- 현대백화점 현황분석
▶ 현대백화점의 현황
백화점 시장 성숙기 대비 CRM 지속적 강화
새로운 형태의 복합쇼핑몰 개발
가계소비여력 개선과 외국인 관광객 증가 명품매출 확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SWOT 분석.42 스타벅스 마케팅 4P45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전략45 이미지 유지와 기업 문화47 마케팅 성공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과 고급화 전략은 고수하여 한계점을 보완하고자 했다. 이에 따라 지펠 푸드쇼케이스의 타겟마케팅은 참신하면서도 성공 가능성 있는 전략이라고 판단된다.목차Ⅰ. 서론1. 조사목적2. 주제선정배경3. 기업소개Ⅱ. 본론시장분석(1) 시장전반 상황(2) 브랜드 경쟁구도(3) 시장 내 브랜드 경쟁구도 분포도(4) SWOT 분석STP 분석(1)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2) 표적시장 매력도, 경쟁우위, 적합성 분석(3) 포지셔닝마케팅 믹스(4P)분석(1) 제품

  • [경영학] 한식 전문 레스토랑 한쿡 경영전략
  • 분석SWOT3C마케팅 전략STP⇒ 분석 ⇒ Marketing Mix(4P)1. 현 시장 분석3C - SWOT 분석Customer 강점(strength)1. 전 연령층 수용 가능 -Family with kids & silver 한쿡에서는 고객들의 단체 예약을 받고 있다. 한쿡의 모든 점포에서는 단체 예약 고객들을 위해 120분~150분까지 유치할 수 별도의 공간이 준비 되어 있어, 각종 가족 행사를 준비하시는데 손색이 없는 멋진 장소를 제공한다. 특히, 돌잔치의 경우 6인석 테이블 & 테이블보 제공, 고임상 7종 세트 및 3단 케익 제

  • [유통경로관리] H&M 시장분석과 STP 분석
  • 기업의 제품 개발, 디자인, 판매에 개입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양방향 마케팅 전략Fashion available for everybodyMarket SegmentationDemographic variables성별여성/남성 (주 Target은 여성)연령대모든 연령층 (주 Target은 14~35세) 지역전 세계 주요 지역 Socio-economic variables수입중산층 증가 -가처분 소득증가, 소비욕구, 관심 증대계층다양한 활동에 따라 상황에 맞는 옷 필요소비 패턴수입이 높아진 만큼 자주 구매Fashion available for everybodyMarket SegmentationPsychographic v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