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길)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1.25 / 2023.07.05
  • 6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흥원격평생교육원, 한국어 교원 강의.
9강∼14강 강의ppt내용, 사전퀴즈, 생각, 연습문제, 정리 입니다.
강의를 들을 때, 기말시험 고득점을 위해 필수!.

★(별표)나 빨강색은 퀴즈와 연습문제로 나온 내용입니다.
그리고 각 단원에서 도표를 통해 핵심을 요약 했고,
하이퍼링크를 만들어 찾기 편하게 정리했습니다.

기말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목차
중간고사 고득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1강∼7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중간고사 기출문제

중간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중간고사 고득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1강∼7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중간고사 기출문제

중간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잘 정리되었습니다. 기말시험에 큰 도움이 됩니다
  • klifor***
    (2024.02.26 00:30:45)
회원 추천자료
  • (조위수)외국어로서의 한국어 표현교육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문제점 : 명령형, 추상 어휘, 단계별 교수 한계 (중.고급과정X)@ 실례교사 시범, 명령 내리면서 직접 행동교사의 명령, 시범조 행동다 같이 명령 수행 역할 전도 (학습자-명령, 교사-행동)판서 (내용정리)/시범조 주의: 매시간 돌아가면서,5. 의사소통식 교수법1970년대 이후, 언어의 의사소통 기능과 사용을 중시 (기능적, 의미적)학습자 중심 (학습자들이 외국어를 이해하고 의사소통하도록 다양한 방법 사용)정확성 < 유창성 중시 (틀려도 말해. 칭찬

  • (김원경)외국어로서의 한국어 어휘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시험에 합격할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설명 의문문은 일정한 설명을 요구하는 의문문이다. ① 설명 의문문 ② 판정 의문문 ③ 판정 의문문 ④ 수사 의문문24. 다음 중 평서문이 아닌 것을 고르시오.너를 기쁘게 해 줄게.학교에 다녀오겠습니다.자네를 믿고 이 일을 맡기겠네.너한테 장난감 하나 못 사줄까. 정답/④는 수사 의문문 중 반어의문문이다.반어 의문문이란 겉으로 나타난 의미와는 반대되는 뜻을 지니는 의문문으로, 강한 긍정 진

  •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KSL, KFL)으로 구분하였다.2(정리) 2(정리) < 2주차 2교시 > < 2주차 2교시 >1. 상황 분석이란 무엇인가?1. 상황분석의 정의 :★교육 과정 설계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 요인들을 분석해 보는 것/언어교육과정은 정치사회적철학적 문제, 교육적 가치 체계, 교육 과정 설계의 이론과 실제, 교사의 경험적 지혜, 학습 동기 등과 상호 관련성을 갖는다. - Clark, 1987(언어주의 여러 상황들이 교육과정 결정한다. 예, 결혼 이민자 한국어 배

  • (오대혁)한국문학 개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정리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5 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6 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7 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8 중간 4.28(금)~5.1(월) 성적공시 5.10(수)( 정리 )1-1: 한국문학의 범위와 흐름 / 1-2: ★한국문학의 시대구분 2-1: 전하지않는고대가요 전하는 고대가요 2-2: 3-1: 향가 작품 개관 3-2: 4-1: 4-2: 5-1: (조선)악장 작품 개관5-2: 용비어천가(핵심정리) 용비어천가(

  • (김주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문법교육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정리7 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8 중간 4.28(금)~5.1(월) 성적공시 5.10(수)@ 급별종류 선행절과 후행절 주어일치/명령문,청유문/금지/과거시제 ★문법 영역 등급별 1-1: 문법의 개념, 문법의 분류, / 국어 문법과 한국어 문법 / 한국어 교육의 목표, ★한국어 문법 교육의 세부 목표 1-2: 문법 교육이 필요하다고 보는 입장 / 문법 교육이 필요 없다고 보는 입장 / 한국어 문법 교육의 필요성2-1: (요약)외국어 문법 교수법 변화, / 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