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2.14 / 2023.07.05
  • 7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흥원격평생교육원, 한국어 교원 강의.
1강∼7강 강의안, 사전퀴즈, 생각, 연습문제, 정리, 중간시험 기출문제 입니다.
중간시험 고득점, 강의를 들을 때 필수!.

★(별표)나 빨강색은 퀴즈와 연습문제로 나온 내용입니다.
그리고 각 단원에서 도표를 통해 핵심을 요약 했고,
하이퍼링크를 만들어 찾기 편하게 정리했습니다.

중간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목차
중간고사 고득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1강∼7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중간고사 기출문제

중간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중간고사 고득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1강∼7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중간고사 기출문제

중간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위수)외국어로서의 한국어 표현교육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주차1교시2교시1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2 내용교수법.문법. 직접. 청각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3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4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5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6 내용말하기평가원리생각평가정리내용말하기평가실제생각평가정리7 내용ppp수업생각평가정리내용TTT생각평가정리8 중간 10.14(금)~10.17(월) 성적공시 10.26(수)< 1주차 1교

  • (심민희)외국어로서의 한국어 이해교육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교육의 변천과 읽기 교육★< 읽기 교육의 흐름. 정리 >문법 번역식 교수법의 시기 독해 중심의 읽기 교육 강조문학 작품을 읽거나 서류 해석의 역할 위주 의사소통 중심 교육 시기 통합 교육 강화로 읽기의 역할과 의미 변화 단순한 해독과 독해의 차원을 넘어섬 이미 읽은 것을 바탕으로 의미 재해석, 유추 및 비판, 담화 재구성에 참여1960년대 구두 언어 지도를 위해 부수적으로 강조되는 정도 원칙적으로 독해 과정으로 간주 상향식 모형으로

  • (서태길)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교육(6-2) 언어 경험 접근법, 한국 문화의 이해 접근법, 외국어 유입으로 생긴 어휘세계화된 한국어 어휘, 어휘 교육의 유의점(7-1) 숙달도별 어휘 교육, 한국어능력시험, 초, 중, 고급 (7-2) 적응적 교수 관점의 한국어 어휘 교육 ,초, 중, 고급 특징 및 교안< 1주차 1교시 > < 1주차 1교시 >★한국어 학습에서의 어휘 교육의 중요성 :- 어휘는 의미 전달에 핵심적 요소- 문화를 반영하는 한국어 어휘를 학습함으로써 한국의 문화를 이해할 수 있음★한국어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시험에서 보여주는 다양한 지식, 능력, 기능, 즉 평가 수행(test performance)을 통해 어느 정도까지 달성할 수 있는지를 추정하는 것. / 평가수행을 시험수행이라고도 함. 예) 높임법에 대한 기준수행능력을 시험문제로 만들고, 평가수행의 결과를 가지고, A정도면 A소통능력이 있을것이라 추정의 원리 사용. 평가언어평가2. 언어 평가의 목적:- 진단과 피드백, 이해 당사자들에 따른 목적이 다름기본적학습자교사학부모교육기관3. 교수, 평가 및 시험

  • (박혜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개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개론 >진흥원격평생교육원전이.통합.변형.분리(대조분석가설의 난이도) 자음분류표(4-1) 모음분류표*자음중 유성음(울림소리:비음.유음)나라마음ㄴㄹㅁㅇ): ㄹ(유음)받침: 가느다란물방울 ㄱㄴㄷㄹ ㅁㅂㅇ. 주차1교시2교시9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0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1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2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3 내용생각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