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길)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5.07 / 2023.07.05
  • 8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흥원격평생교육원, 한국어 교원 강의.
9강∼14강 강의안, 사전퀴즈, 생각, 연습문제, 정리, 기말시험 기출문제 입니다.
기말시험 고득점, 강의를 들을 때 필수!.

★(별표)나 빨강색은 퀴즈와 연습문제로 나온 내용입니다.
그리고 각 단원에서 도표를 통해 핵심을 요약 했고,
하이퍼링크를 만들어 찾기 편하게 정리했습니다.

기말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목차
기말고사 만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9강∼14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기말고사 기출문제

기말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기말고사 만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9강∼14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기말고사 기출문제

기말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설계 >진흥원격평생교육원주차1교시 ★2교시9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0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1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2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3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4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5 기말 12.2금-5월12.14 수9-1 수준별단계적 전개 모형(균형,비례,부가적), 산출 및 과

  • (이금영)언어학 개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정리12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3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4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5 기말 6.16금-19월12.14 수9-1 9-2 10-1 10-2 11-1 11-2 12-1 12-2 13-1 13-2 14-1 전이, 간섭 / 14-2 / 표준어 / 로마자 표기법 < 9주차 1교시 > < 9주차 1교시 > ★1. 의미론과 화용론의 차이의미론(semantics): 언어표현의 내적인 의미에 관심을 두는 연구 화용론(pragmatics): 맥락에서의 언어 사용과 확장된 의미의 문제를 연구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 평가론 >진흥원격평생교육원주차1교시2교시9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0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1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2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3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4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15 기말 12.2금-5월12.14 수9-1 쓰기 평가의 구성 요인/쓰기 평가의 목적과 기능, 평가의 목표(문법적,담화

  • (오대혁)한국문학 개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문제보다는 공동체로부터 소외된 개인의 상실감, 절망감을 주로 형상화하는 방향으로 후퇴했기 때문이다.이러한 세기말적인 퇴폐적 경향은 20년대 중반을 거치면서 다시 새로운 경향으로 대체 되어 간다. 카프(KAPF)라는 계급문학 단체의 결성이 그것이다. 신경향파를 계승하여 1925년결성된 카프는 문학사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사건으로 평가된다. 이 시점을 기준으로 하여, 이후 문학은 1930년대 모더니즘 문학의 진전을 보기까지, ‘계급’을 보편적

  • (이미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재론 (기말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정리) ⦁부교재의 종류에는 언어 자료, 청각 자료, 시각 자료, 시청각 자료가 있다.⦁부교재는 학습자의 이해를 증진시키며 학습 내용을 활용 가능성을 높여준다. 또한 평가 자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교사와 학습자 간 의사소통을 돕고 교사의 역할을 일부 대신할 수있다.⦁부교재를 선택할 때는 학습자의 연령, 성별, 성격, 학습 수준, 사회문화적 배경, 학습 목적 등의 학습자 요인과, 기술 ⦁ 환경적 요인, 경제적 요인을 고려해야 한다.< 기말시험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