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경)외국어로서의 한국어 어휘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2.14 / 2023.07.05
  • 7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흥원격평생교육원, 한국어 교원 강의.
1강∼7강 강의안, 사전퀴즈, 생각, 연습문제, 정리, 중간시험 기출문제 입니다.
중간시험 고득점, 강의를 들을 때 필수!.

★(별표)나 빨강색은 퀴즈와 연습문제로 나온 내용입니다.
그리고 각 단원에서 도표를 통해 핵심을 요약 했고,
하이퍼링크를 만들어 찾기 편하게 정리했습니다.

중간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목차
중간고사 고득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1강∼7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중간고사 기출문제

중간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중간고사 고득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1강∼7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중간고사 기출문제

중간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위수)외국어로서의 한국어 표현교육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문제점 : 명령형, 추상 어휘, 단계별 교수 한계 (중.고급과정X)@ 실례교사 시범, 명령 내리면서 직접 행동교사의 명령, 시범조 행동다 같이 명령 수행 역할 전도 (학습자-명령, 교사-행동)판서 (내용정리)/시범조 주의: 매시간 돌아가면서,5. 의사소통식 교수법1970년대 이후, 언어의 의사소통 기능과 사용을 중시 (기능적, 의미적)학습자 중심 (학습자들이 외국어를 이해하고 의사소통하도록 다양한 방법 사용)정확성 < 유창성 중시 (틀려도 말해. 칭찬

  •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시험테스트 평가.4. 학습 계획으로 보는 입장문서화를 통해 구체적으로 기록되고 제시되는 의도된 계획(Tyler) 교육과정은 교육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계획되는 모든 학습(특징): 교육의 전체 계획, 구체적인 교수-학습활동까지의 계획(문제) : 예상못한 수업 외적 요인으로 변경된 계획 등은 교육과정에 포함되지 못함: 교육과정이 문서속 계획만으로 한정되어 인식될 수3. 한국어 교육과정의 개념일반적 정의 : 목, 내, 방법, 평가★: 한국어를 학

  • (김주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문법교육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정리7 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8 중간 4.28(금)~5.1(월) 성적공시 5.10(수)@ 급별종류 선행절과 후행절 주어일치/명령문,청유문/금지/과거시제 ★문법 영역 등급별 1-1: 문법의 개념, 문법의 분류, / 국어 문법과 한국어 문법 / 한국어 교육의 목표, ★한국어 문법 교육의 세부 목표 1-2: 문법 교육이 필요하다고 보는 입장 / 문법 교육이 필요 없다고 보는 입장 / 한국어 문법 교육의 필요성2-1: (요약)외국어 문법 교수법 변화, / 의

  • (이미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재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정리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3 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4 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5 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6 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7 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내용퀴즈생각평가정리8 중간 4.28(금)~5.1(월) 성적공시 5.10(수)1-1: 1-2:2-1: / (표)교육과정에 따른 교재 유형2-2: 표Graves의 교수요목 범주, 3-1: 3-2: 그림한국어 교재

  • 한국어 교수 학습 방법론의 현황 및 과제
  • 한국어교육”에 대해서는 국내에서나 해외에서나 점차 책임 소재가 분명해지고 있다. 그리고 한국어교육에 대한 우려와 기대는 시대의 흐름과 사회의 변화에 따라 점차 커지고 있다. 따라서 교육기관과 교육담당자의 역할에 대한 기대와 주문도 변하고 있으며 교육의 도구와 방법도 매우 다양해지고 있다. 그런데, 어떤 경우에건, 어떤 분야에서건, 교육은 가르침의 주체와 교육이 수행되는 장을 전제로 한다. 결국, 선생님과 교실이 핵심인 것이다. 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