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위수)외국어로서의 한국어 표현교육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5.08 / 2023.07.05
  • 7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흥원격평생교육원, 한국어 교원 강의.
1강∼7강 강의안, 사전퀴즈, 생각, 연습문제, 정리, 중간시험 기출문제 입니다.
중간시험 고득점, 강의를 들을 때 필수!.

★(별표)나 빨강색은 퀴즈와 연습문제로 나온 내용입니다.
그리고 각 단원에서 도표를 통해 핵심을 요약 했고,
하이퍼링크를 만들어 찾기 편하게 정리했습니다.

중간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목차
중간고사 고득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1강∼7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중간고사 기출문제

중간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중간고사 고득점을 위한 필수 내용!!!

범위: 1강∼7강 전체 내용 포함.

강의 ppt 내용
사전퀴즈
생각
평가(연습문제)
정리
★중간고사 기출문제

중간시험에서 이 내용만 있으면 고득점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진흥원격평생교육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태길)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표현, 속담, 한자어 교육(6-2) 언어 경험 접근법, 한국 문화의 이해 접근법, 외국어 유입으로 생긴 어휘세계화된 한국어 어휘, 어휘 교육의 유의점(7-1) 숙달도별 어휘 교육, 한국어능력시험, 초, 중, 고급 (7-2) 적응적 교수 관점의 한국어 어휘 교육 ,초, 중, 고급 특징 및 교안< 1주차 1교시 > < 1주차 1교시 >★한국어 학습에서의 어휘 교육의 중요성 :- 어휘는 의미 전달에 핵심적 요소- 문화를 반영하는 한국어 어휘를 학습함으로써 한국의 문화를 이해할

  • (박혜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개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정리2 내용교육학생각평가정리내용대조분석생각평가정리3 내용교수법(직접.청각구두생각평가정리내용교수법.총체적의사소통.의미과제생각평가정리4 내용발음.자음분류표생각평가정리내용음운변동생각평가정리5 내용어휘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6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7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8 중간 10.14(금)~10.17(월) 성적공시 10.26(수)1-1: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 (심민희)외국어로서의 한국어 이해교육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정리내용음식별. 자료및 담화이해활용생각평가정리7 내용듣기정리.특성듣기평가원리범주,종류생각평가정리내용듣기평가유형실제생각평가정리(1-1) 언어형태.정보처리(도표) , (1-2) (2-1) 듣기의 과정/ 모국어와 외국어 듣기 / 듣기를 어렵게 하는 요소 30(2-2) (3-1) (3-2) (4-1) (4-2) (5-1) (5-2) (6-1) (6-2) 교실 듣기 활동의 단계별 예시 (초.중.고. 상향,하향,상호)(7-1) 듣기 평가의 범주와 내용 듣기 평가의 종류(7-2) 한국어 듣기 평가의 유형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정리2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3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4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사전평가.문항분석.변별도.생각평가정리5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6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7 내용생각평가정리내용생각평가정리8 중간 10.14(금)~10.17(월) 성적공시 10.26(수)(1-2) (2-1) 언어평가의 역사, 고전적 평가, 현대적 평가, (2-2) 평가의 유형, 한국어능력시험(TOPIK)을 평가 유형

  •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시험테스트 평가.4. 학습 계획으로 보는 입장문서화를 통해 구체적으로 기록되고 제시되는 의도된 계획(Tyler) 교육과정은 교육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계획되는 모든 학습(특징): 교육의 전체 계획, 구체적인 교수-학습활동까지의 계획(문제) : 예상못한 수업 외적 요인으로 변경된 계획 등은 교육과정에 포함되지 못함: 교육과정이 문서속 계획만으로 한정되어 인식될 수3. 한국어 교육과정의 개념일반적 정의 : 목, 내, 방법, 평가★: 한국어를 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