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사례 (케이블 드라마의 성공사례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1 / 2016.05.11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방송사 : TVN
편성 : 16부작
방송기간 : 2012.07.24~2012.09.18
시청연령 : 15세 이상 관람가
연출 : 신원호, 박성제
극본 : 이우정, 이선혜, 김란주
출연배우 : 정은지, 서인국, 신소율, 은지원, 호야

당신의 복고는 언제 입니까?
80년대를 추억하는 시대를 지나
90년대를 기억하는 현 문화의 중심인 2030세대의
그때 그 시절의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
이들의 복고는 양희은의 아침이슬이 아닌 H.O.T 의 캔디이며 나팔바지가 아닌 힙합바지가 유행!
화려했던 90년대의 추억속으로 응답하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의 경영전략, PP의 경영전략, 타프시스템 경영전략, 서브웨이 경영전략, 경영전략] CGV의 경영전략 사례, PP의 경영전략 사례, 타프시스템의 경영전략 사례, 서브웨이(SUBWAY)의 경영전략 사례 심층 분석
  • 마케팅과 정보화를 위해 해외지사를 현지 시장과 사용자의 취향 변화를 파악하는 한편, 정보연구팀을 따로 운영하여 각종 뉴스그룹에의 참여 및 세미나 개최 등을 통해 지속적인 지식축적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Ⅳ. 서브웨이(SUBWAY)의 경영전략 사례1. Targeting Subway의 소비층은 다양한 연령층을 포괄하지만 특히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고 선택의 폭이 많은 것을 선호하는 20대의 젊은 층을 적극적인 target 대상으로 삼았다2. Positioning포지셔닝은 다른

  • [마케팅분석] SK 와이번스의 마케팅 사례 분석
  • 마케팅 방식에 새로운 획을 긋게 되었다.이렇게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야구계에 성공적으로 접목한 SK 와이번스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이 이번 조사와 발표를 계획 하게 된 주요 동기로 작용하였다. 우리는 이 보고서를 통하여 SK가 추구하는 Sportainment가 무엇 인지와, SK 와이번스의 구단분석을 통한 마케팅 사례 분석, 마지막으로 Sportainment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 논의해 보고자 한다.2. SK 와이번스 소개SK 와이번스는 2000년 3월 30일에 현대 유니콘

  • [마케팅] SK BroadBand(브로드밴드) 마케팅분석
  • 마케팅의 실패사례로 우리나라의 대표적 대기업인 SK의 ʻBroad Bandʼ를 분석하고자 한다. SK의통신시장에서의 독점적 지위와 현재 우리나라에서의 입지를 생각한다면 어떠한 제품을 내놓든 어느정도의 성공을 예상해 볼 수 있다. 허나 아직까지 현재진행형중인 ʻBroad Bandʼ의 현재와 미래는 그다지 밝지 않다.2.1 SK 브로드 밴드SK 브로드밴드는 최초의 초고속 인터넷이라 말하면 누구나 알고 있는 ʻ하나포스ʼ의 회사로서, 1999년 ADSL 초고속인터넷을 세

  • [미디어컨텐츠기획론] 성공한 컨텐츠의 사례 -반사적 광영
  • 마케팅 활동으로 활용하고, 정치계에서는 특정 유력 후보를 위한 선전용으로 활용한다.3. 본론 2 - 사례 분석위에서 ‘성공한 컨텐츠는 반사적 광영의 법칙이 있다’라고 정의하였다. 그에 걸맞는 사례를 각 분야별로 나누어서 설명하고자 한다.◈광고분야광고분야, 즉 CF 분야는 말 그대로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다. 특히 기업같은 경우는 자사의 제품을 소비자로 하여금 구매욕구를 일으켜 자신들의 제품을 팔려는 목적을 가지는 것이 제1의 목적이

  • SM Entertainment 해외 진출 성공과 글로벌화 방안 한국 음반시장 규모
  • 성공을 이룬 ㈜SM Entertainment 를 통해 국내외 음반 시장 현황에 대 해 알아보고 이 기업의 일본 시장에서의 해외 진출 성공을 분석해 보려한다. 특히 기업화된 메니지먼트사인 ㈜SM Entertainment 의 하나의 완전한 힛트 상품으로서 많은 수익을 낸 스타 마케팅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인 ‘가수 보아’를 중심으로 일본에서의 성공요인을 분석해보려 한다.1. 한국의 음반시장의 규모와 특징국내 음반 시장 규모는 꾸준히 발전하여 2001년까지는 연 4000억원 이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