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사천성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四川省은 중화인민공화국 서부 내륙 지방에 있는 성(省)으로 쓰촨(四川)이란 이름은 창 강을 비롯해 큰 강이 네 개 흐른다고 해서 붙은 것이라 한다.
이러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 四川의 면적, 인구현황, 기후 등 지리적 특성을 설명하려 한다. 비록 직접 가보지는 못했지만, 여행 계획을 세운다면 제일 먼저 가고 싶은 성이다. 중국 친구, 교수님에게 듣고, 배운 것을 바탕으로 이 도시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기 위해 인터넷 자료를 첨부하여 서술하고자 한다.
Ⅱ. 四川의 면적과 인구
省 전체 길이는 가로 1075㎞, 세로 921㎞ 이며 면적은 48.41㎢ 이다.
<<그림1>> 四川省의 위치
출처:네이버 백과사전 <<http://100.naver.com/100.nhn?docid=103872>>
四川의 인구는 2009년 기준으로 8724.6만명에 이르렀다.
四川 도시 인구는 이미 2700만 사람에 이르고, 전국을 차지하여 인구에 상주한 비중이 33%이다. 四川 지역의 인구 절대다수는 한족(95%)이고 소수 민족이 인구의 5%를 차지한다. 소수 민족의 인구수는 415 만 명에 달하고 전국의 제 8위를 차지한다. 그중 인구수가 많은 소수민족을 순서대로 비교해보면 이족(9212만), 티베트족(127만), 강족(30만), 묘족(15만), 회족(11만) 순서이다. 대약진 운동 시기에 1000만 가량이 비정상적으로 사망했다. 위키백과 http://ko.wikipedia.org/wiki/%EC%93%B0%EC%B4%A8_%EC%84%B1#.EC.A7.80.ED.98.95 인용
Ⅲ. 四川의 행정구역과 위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의 차茶 레포트
  • 중국다예의 기초는 불교, 도교, 유교 등 동양사상의 종합체라고 할 수 있다. 유.불.선 등 동양사상의 경절체를 다예에 주입시켜 생활화한 것이 중국다예의 기본적인 정신이라 할 수 있다. 우리 나라의 차문화는 다도를 겸처와 삼가의 예로 표현하였고, 세속을 걷어내고 생각을 일깨워주는 각성제의 역할이었고, 자성을 높이 밝혀주는 예가 있는 차는 교우관계에 있어서도 정신적 교류를 나눌 수 있는 매개이기도 했다. ● 레포트를 쓰면서.요즘은 많

  • [국제마케팅](주)세정의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 < 세정의 중국시장진출 >목차Ⅰ. 여는 말Ⅱ. (주)세정의 현황1. (주)세정의 소개2. 세정의 설비생산능력 및 수출 상황3. 세정의 마케팅 현황 및 SWOT분석 Ⅲ. 중국시장분석1. 중국의 개괄적 평가2. 중국의 시장 특징3. 중국의 의류시장 현황Ⅳ. 시장세분화, 목표시장 설정, 포지셔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세정의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1. 세정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개요2. 세정의 중국 시장진입 전략Ⅵ. 맺는 말

  • [경영학] 농심 신라면 사업부의 중국진출 사례연구
  • Global MarketingCase study 농심 신라면 사업부의 중국진출 사례연구목차(INDEX)-서언- 1. 사례 선정이유/과정-본문-1. 시장 상황분석(1) 국내시장의 농심(2) 중국 시장 선택과 이유(3) 중국 인스턴트 라면 시장 진입 상황2. 중국 시장 진출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3. 중국시장 진출 성과4. 성공요인 분석(1) 표준화된 제품으로 경쟁우위(2) 철저히 현지화된 촉진방법(3) 현지생산, 철저한 유통망관리-결언-1. 사례의 성공요인

  • [국제경영](주)농심 `신라면` 중국시장진출 배경 및 전략
  • 국제경영 레포트중국시장 진출 배경 및 전략- 농심제출일: 2003년 12월 8일학과:one page 요약I. 도입 – 농심 사례 선정 이유 (농심 라면 중국진출)Ⅱ. 라면 및 라면시장과 농심1. 라면의 시작2. 우리나라 라면의 역사3. 라면시장의 특성4. 농심 소개Ⅲ. 농심의 해외 진출 배경1. 국내 시장의 상황2. 생산지로서의 중국3. 판매지로서의 중국 - 중국라면시장의 동향과 발전가능성Ⅳ. 중국 진출 현황1. 농심의 해외 거점2. 입지 선정 요인3. 중국

  • [해외시장조사론]중국을 알기 위한 기본 “중국 요리” 알기 및 중국식습관 알기
  • 중국인들은 술잔이 가득찬 상태를 좋아하기 때문에 술이 조금만 줄어 들어도 다시 따라준다.결 론중국을 아는 데에는 사회, 경제, 문화 등 여러 방면으로 알아 볼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중 중국인들이 매일 먹고 마시는 음식을 아는 것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먹는 것에는 그 사람들만의 가치관과 생각이 배여 있어서 이를 아는 것은 그 문화권의 사람을 만나는 데 필수라고 생각한다. 이 레포트를 통해서 중국의 여러 음식에 대해서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