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주)세정의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7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여는 말

Ⅱ. (주)세정의 현황
1. (주)세정의 소개
2. 세정의 설비·생산능력 및 수출 상황
3. 세정의 마케팅 현황 및 SWOT분석

Ⅲ. 중국시장분석
1. 중국의 개괄적 평가
2. 중국의 시장 특징
3. 중국의 의류시장 현황

Ⅳ. 시장세분화, 목표시장 설정, 포지셔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세정의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1. 세정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개요
2. 세정의 중국 시장진입 전략

Ⅵ. 맺는 말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여는 말

(주)세정은 지난 30여년 동안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오직 고객감동을 위해 최선의 노력하고 있다. 캐주얼 인디안과 이탈리안 감각의 비즈니스 정장 인디안옴므, 고감도 여성 캐주얼 앤섬, 트래디셔널 패밀리 브랜드 오투브레이크를 런칭하여 패션시장의 리더로 앞서가고 있다.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신유통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대형유통매장에서 만나는 합리주의 캐주얼 브랜드 베스파 · 런딕과 함께 미래형 첨단 유통으로 대두되는 홈쇼핑사업에 진출하여 쁘리메로, 디바인햇으로 홈쇼핑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또한, 고객 만족을 위한 업계 최초의 자동물류센터 건립과 데이터베이스 구축, 고객 밀착형 서비스의 개발을 통하여 선진화된 고객만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기업경영의 비효율을 제거하여 합리적인 가격, 최고의 제품을 제시하여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30여년간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다.
세정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패션의 본고장인 미주시장을 개척, 고급의류를 수출하여 현지 바이어로부터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세계속의 패션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유니베라 해외진출전략
  • 시장에 출시 되게 된다. 대표적으로는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베이비제품, 세정제, 비누, 캔디 등이 있다. 건강보조식품은 분말, 알약, 젤 형태 등이 있으며, 고기능성 화장품 제품은 특이성 피부를 가진 상대로 제품이 소비된다.2. 해외진출 - ① 미국(진출전략과 가능성)1) 미국 시장 진출배경 및 성과(1) 생산 및 원료공급 측면 남양알로에의 주원료인 알로에는 우리나라의 기후적, 토양적 특성 때문에 국내 공급이 한계가 있었고, 대부분이 미국 텍사

  • [고려대] 기술 혁식 레포트(기술경영과 철학)
  • 주)의 카메라사업 기술혁신 과정1) 기술제휴를 통한 생산기반의 구축2) 독자모델의 개발과 해외시장 진출3) 신모델의 창출과 국제화3. 삼성항공의 카메라사업 부문 해외직접투자와 기술학습1) Rollei사의 인수와 기술학습2) Union사의 인수와 기술학습 4. 삼성항공 카메라사업 기술혁신능력 구축과 성공요인1) 인력교류를 통한 효과적인 기술흡수2) 적절한 기술제휴선 확보3) 핵심 기술역량의 구축4) 범세계적 마케팅 전략5) 상대 기업의 신뢰 획득5.

  • [마케팅](주) 피죤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 목 차1. (주) 피죤은?2. (주) 피죤의 목표2-1.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2-2. 세계화를 위한 초석3. (주) 피죤의 과거 주요 마케팅 전략3-1. 체험 마케팅3-2. 입소문 마케팅3-3. 철저한 그린 마케팅4. (주) 피죤의 중국 진출4-1. 중국에 진출하기 까지4-2. 현재 중국의 시장 상황4-3. 현재 중국의 세제 시장 및 (주)피죤, 그리고 액츠4-4. ‘액츠’를 팔아라!(마케팅 전략 중심)a. 유통 coverage의 확대 및 판매처에서의 판촉b. Eventc. 주부체험단 d. 광고e. Co-Marketi

  • [국제무역]무역과 환경규제강화에 따른 우리나라 통상정책에 관한연구
  • 시장개방능력을 기반으로 설립된 IMF와 GATT체제가 혼란에 빠지게 되었다.이에 국제무역은 미국을 중심으로 한 선진국의 경우 국내시장보호를 위해 비관세장벽을 통한 보호무역의 강화와 개도국의 경우 경제성장 및 국내 유치산업보호를 위한 보호무역이 결합됨으로써 1950년대의 일시적인 자유무역정책은 후퇴하고 다시 새로운 보호무역정책을 실시하게 되었다. 이같은 보호무역주의 대두에 대한 반작용으로 국제통상질서를 새롭게 형성하려는 국제

  • [무역통상]무역과 환경규제 강화에 따른 우리나라 통상정책에 관한 연구
  • 주의에 따라 언제든지 입법화될 가능성이 있다. 또한 최근에는 미국이 환경 상계관세를 허용하지 않는 WTO/GATT 규정을 수정하려는 움직임을 일부 보이고 있어 이에 대한 낙관을 불허하고 있다.(2) 越境性(월경성) 및 지구환경보호를 위한 무역조치국제적 합의를 바탕으로 하지 않은 일방적 무역조치의 전형적인 예로는 1991년 미국과 멕시코간의 참치-돌고래 분쟁을 들 수 있다. 1991년 멕시코 어부가 참치를 어획하는 과정에서 많은 돌고래가 살상된다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