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주)세정의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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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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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여는 말
Ⅱ. (주)세정의 현황
1. (주)세정의 소개
2. 세정의 설비·생산능력 및 수출 상황
3. 세정의 마케팅 현황 및 SWOT분석
Ⅲ. 중국시장분석
1. 중국의 개괄적 평가
2. 중국의 시장 특징
3. 중국의 의류시장 현황
Ⅳ. 시장세분화, 목표시장 설정, 포지셔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세정의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1. 세정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개요
2. 세정의 중국 시장진입 전략
Ⅵ. 맺는 말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여는 말
(주)세정은 지난 30여년 동안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오직 고객감동을 위해 최선의 노력하고 있다. 캐주얼 인디안과 이탈리안 감각의 비즈니스 정장 인디안옴므, 고감도 여성 캐주얼 앤섬, 트래디셔널 패밀리 브랜드 오투브레이크를 런칭하여 패션시장의 리더로 앞서가고 있다.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신유통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대형유통매장에서 만나는 합리주의 캐주얼 브랜드 베스파 · 런딕과 함께 미래형 첨단 유통으로 대두되는 홈쇼핑사업에 진출하여 쁘리메로, 디바인햇으로 홈쇼핑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또한, 고객 만족을 위한 업계 최초의 자동물류센터 건립과 데이터베이스 구축, 고객 밀착형 서비스의 개발을 통하여 선진화된 고객만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기업경영의 비효율을 제거하여 합리적인 가격, 최고의 제품을 제시하여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30여년간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다.
세정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패션의 본고장인 미주시장을 개척, 고급의류를 수출하여 현지 바이어로부터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세계속의 패션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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