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지도안 말의 재미를 느끼며 말놀이를 할 수 있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단원의 개관
셋째마당의 근거를 이루는 교육 과정 내용은 즐겨 듣는 습관을 지닌다.와 말의 재미를 느끼며 듣는다., 말하기에 즐겁게 참여하는 태도를 가진다.이다. 시, 소설, 노랫말, 유머 등 언어의 수준을 높이려는 욕구는 인간의 본능에 속하는데, 이때에 사용되는 언어들은 사실만을 말하는 언어와는 달리 조작적 언어 사용 경험에서 그 능력이 계발될 수 있다. 따라서 이 대단원에서 학생들은 말의 재미를 느끼면서 말놀이 활동을 보다 체계적으로 경험한 뒤, 이 학습 경험을 바탕으로 친구들과 재미있는 내용을 즐겨 듣고 말하는 습관을 가지게 해야 할 것이다.
교 과
말하기듣기
대상
1학년
차시
1/6차시
주 제
말의 재미를 느끼며 말놀이를 할 수 있다.
수업유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아의 인지발달을 도모하기 위한 교사의 역할에 대해 서술하시오
- 콜버그 도덕성 발달단계이론 도덕발달단계이론 콜버그 도덕성 콜버그 도덕성 발달단계이론 콜버그 도덕발달단계이론 콜버그 콜버그 도덕성 발달단계이론
- 한국어모의수업지도안
- SELSI-영유아언어발달검사 지침서
- 자폐성 장애의 진단절차
-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시급히 해결해야 할 사회문제는 무엇이며, 사회복지 차원에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인지를 논리적으로 제시하시~
- 합리, 정서, 행동치료에서 비합리적 신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도덕과 교수ㆍ학습 지도안 - 8 공정한 생활 - 역할놀이 수업모형
- 학교사회복지론(토론)_복합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는 학생과 그 가정의 사례가 학교사회복지사인 본인에게 의뢰가 되었을 때 1 학생을 중심으로 개입방안을 마련하여 접근한다 2가정을 중심으로 개입방안을 마련하여 접근한다 1, 2중 하나의 입장을 밝히고 토론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 바울에 관한 새 관점(New Perspective on Paul, NPP)과 개혁주의 신학 관점에서 각각의 주장 비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