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중학생 수학 교수 학습 과정안-동그라미 네모 세모 모양 알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일 시
단 원
본시주제
성취수준
학습목표
대상학생
학습
자료
일반
자료
ICT
자료
- 본문내용
-
▶색종이를 이용하여 동그라미, 네모, 세모 모양 만들기
▷교사의 설명을 듣고 색종이로 모양 만들기
▷교사의 지원을 받아 함께 만들기
▶동그라미, 네모, 세모를 이용하여 동물 모양 보여주기
▷교사가 보여준 동물 모양을 보고 만든 색종이 모양으로 따라 만들기
▷교사가 지시하는 모양을 보고 같은 모형을 잡기
▶만든 모양 발표하기
▷동그라미, 네모, 세모로 대답한다.
▷친구들이 말하는 것을 바라보며 집중한다.
▶차시예고
▷동그라미, 네모, 세모 모양을 찾아 색칠하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중심교육과정]인간중심교육과정의 정의,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특징과 인간중심교육과정의 필요성,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장단점 및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사례, 인간중심교육과정의 모형 그리고 인간중심교육과정의 쟁점 분석
- 새노래지도 부분수업 활동 계획안
- 팝아트와 네오 팝의 공통점과 차이에 대해서 설명해 주세요
- [과제 성적 100점 인증] 한국어교육실습 1차 참관보고서
- 인문과학 70년대 이후 민족문학론과 민중문학론의 전개 양상
- 일본문화의 이해 게임
- 인문과학 고골의 초상화 작품분석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시인 김광규 - 김광규의 생애 & 일상성 & 김광규의 시작 세계
- 일본의 다문화공생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