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매운맛 아이스크림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 樂s’cream 소개
0-1. 업체개요
0-2. 조직도

1. 樂S’CREAM 매운맛에 通 하다!
1-1. 창업배경
1-2. 매운맛과 아이스크림의 관계
1.-3. 왜 무교동인가
1.-4. 시장조사(인터뷰)
1.-5. 아이스크림 특징


2. 樂S’CREAM 매운맛을 점령 하다!
2-1. 환경분석
2-2. SWOT
2.-3. 경쟁자분석
2.-4. 4p 전략

3. 樂S’CREAM 의 수익구조!!
3-1. 투자 및 운용 비용
3-2. 자본금 조달
3-3. 수익 내역

4. 樂S’CREAM 의 도전!!
4-1. 향후 전략
본문내용
0-1. 업체개요

■ 명칭: 낙스크림
■ 법인사업자 등록 – 공동사업자 대표이사 박유란 외 5인
■ 본점 소재지: 서울시 종로구 청진동
(통칭 무교동 낙지 골목)
■ 등록 일자: 11월 27일
■ 업종: 서비스업

.
.
.
1-1. 창업배경

한국음식은 거의 모두가 맵고, 맵지 않은 음식은 찾기가 어려울 정도이다!!

매운 맛은 중독성!!
끊을 수 없는 그 맛!!

하지만 매운 음식을 먹고 난 뒤의 무언가 부족한 그 느낌…

깔끔하고 상큼한 입가심의 필요성의 해답 아이스크림!!



매운맛! 시원 상큼한 맛!

매운 맛은 이제 그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 레스토랑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작성후기산속호박은 호박을 컨셉으로 선정하였다. 그 이유는 노년층이 늘어남에 따라 노년층의 욕구와 Needs를 파악하여 그들이 원하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하지만 호박이 노년층의 욕구만을 충족시키는 것이 아니라 달고 부드러운 맛 그리고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 20-30대 청년층 그리고 여성 고객들의 입맛도 사로 잡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를 통해 여러 가지 호박을 이용한 메뉴와 일반식에 호박죽을 애피타이져로 이용하

  • [사업계획서]파닥 파닭 웰빙 치킨 전문점
  • 맛있는 음식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존 외식 산업을 보면 맛있고 고급스러운 음식에는 비싼 가격이 책정되어 있었고, 상가 주위의 음식점들은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음식의 질이 떨어지고, 청결하지 못하다는 지적을 많이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파닭 치킨전문점은 음식의 맛과 청결, 서비스 마인드를 기본 바탕으로 파와 닭의 효능을 충분히 알리면서 저렴한 웰빙 건강식으로 우리 외식 산업에 뿌리 내릴 수 있을 것 입니다.업종별

  • 컵밥 전문점 사업계획서
  • 맛을 결정하는 것은 온도유지가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우리는 이 점을 높이 평가해서 맛의 유지를 위한 컵의 개발에 필요성을 맞췄다. 컵밥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컵에서의 맛의 유지이며, 그 맛을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느냐가 경쟁제품과의 차별성이 될 것이기에 우리는 컵의 온도유지를 위해 계속 개선해 나갈 것이다.(2) 간편성과 이동성의 편함말 그대로 우리는 컵밥이라는 들고 다니면서 남녀노소, 나이불문 아이스크림처럼 쉽게 먹

  • 창업계획서 - 수제버거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100소셜커머스 제휴 30040021%합계1,777100%(4) 예상매출액 (월단위)제품 명평일 매출(만원)주말 매출(만원)합 계 (만원)햄버거49 (100개 기준)73.5 (150개 기준)사이드 메뉴21 (70개 기준)30 (100개 기준)주류 및 음료14 (90개 기준)19.5 (130개 기준)세트 할인 비용 차감-4-6당일 매출80 117월 매출 합산1,7609362,696(5) 예상순이익 (월단위)예상 월 매출 금액(만원)예상 월 지출 비용(만원)순 이익(만원)26961777919Thank you사업계획서1232

  • 실전 마케팅 실전 Marketing전략 수립
  • 계획서의 항목1.사업 개요 : 사업 및 제품의 내용 설명.2.환경분석 : 사업 및 제품에 관련된 외부환경과 내부환경 기술.SWOT분석에 의한 과제 도출.3.목표시장 선정 : 다양한 시장 세분화 그래프 도출 및 목표시장 선정.4.마케팅 목표 : 명확한 제품 Concept 도출,매출,시장 점유율 뿐만 아니라 Communication Task와 Operating Task를 수행하기 위한 행동 목표 설정.5.마케팅 믹스 전략 : 4P에 입각한 전략 수립.각 P가 상호 연관성을가질 수 있도록 전략 수립.구 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