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팥빙수 판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 1 회사 소개

Chapter 2 사업 소개

Chapter 3 시장 소개

Chapter 4 세무 계획

Chapter 5 재무 계획

Chapter 6 마지막 알리는 말씀

본문내용

5) Kibon

- 유닐레버(영국, 네덜란드) 사의 브라질을 타깃으로 한 아이스크림 상호 명으로 세계 곳곳마다 다양한 아이스크림 상호 명으로 수출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유명한 도브 제품을 파는 회사이다. 브라질에서는 napolitano 이라는 아이스크림 주 타깃으로 판매하고 있다.

6) Nestle

- 스위스 식품업체로서 영화같은 비주얼의 독특한 아이스크림 광고로 브라질 사람들은 입맛 잡고 있다.

4. 세무 계획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접근성

- (후식문화의 발달)
팥빙수의 특색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됨.

이용성

- 포장제품을 만들어 판매할 경우 빠른 속도로 만들어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간편성.

적용 가능성

- 팥을 이용한 건강식으로도 이용가능하며 브라질 특색을 살려 커피를 이용하거나 과일을 이용하여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 해석.

계절성

- 눈이 오는 일은 없기 때문에 빙과류의 이용성이 크게 떨어지지 않을 거라고 예상. (우리는 눈이 와도 아이스크림을 사먹으므로)



시장성

- 후식, 간식문화의 발달로 이미 많은 간식거리들이 존재함.




계절성

- 기본적으로 온대기후이지만 가을, 겨울은 영상 5도 정도로 지역주민들은 파카를 입고 다니는 쌀쌀한 날씨. (한국 사람들이 가디건을 걸치는 정도의 날씨)








Opportunity
Threat

유기농열풍

- 팥의 유기농 다이어트식 저칼로리의 장점을 내세울 수 있는 점
(브라질 국민의 65%가 유기농을 챙김. 건강식)

브라질의 월드컵개최

- 2014년 6월~7월까지 약 한 달 동안 개최되며 팥빙수를 대중화할 경우 큰 시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리우 카니발(삼바 축제)
- 축제기간 동안의 큰 시장성

브라질에서 가장 유명한 축제는 재의 수요일 전 금요일 자정에서 시작해 5일간 지속되는 까르나발(Carnaval)이다. 이 축제는 브라질 전역에서 벌어지며 리오에서 벌어지는 관광객 대상의 현란한 흥행물보다 더 순수한 것들도 많이 있지만 어쨌든 리오의 축제가 환상적인 장관을 연출하는 것도 사실이다. 삼바 퍼레이드를 위해 단을 이루도록 설계된 거리인 삼보드로모에서 최고의 열 여섯 개 삼바 학교가 제각각 재주를 뽐내는 시간이 되면 삼바 축제를 맞이한 브라질인들은 땀과 시끄러운 소리, 대혼란에 휩싸인다.


불안소지(치안)

- 총기소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밤에는 운영될 수 없으며 미연의 사고로 인한 불안성


인지도

- 팥빙수라는 제품의 생소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파인애플과 팥빙수를 제공
  • 팥빙수와 과일은 빼 놓을 수 없는 품목이다. 4. 제조과정에서 그 어떤 제품보다 단시간에 완제품을 만들 수 있고 제품의 질 또한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다.5. 유동인구를 타겟팅을 하여 판매를 하기 때문에 판매시장에 종업원을 나누어 직접 현장판매가 가능하다.6. 제품의 제조과정이나 완성과정이 단순하여 종업원 모두가 제품을 생산 할 수 있다. 3시장현황 및 전망1) 사업의 지리적 위치 분석경상대학정보통신대학재활대학공연무대School busMix&

  • [사업계획서] 축제기간 과일사업
  • 팥빙수와 과일은 빼 놓을 수 없는 품목이다. 4. 제조과정에서 그 어떤 제품보다 단시간에 완제품을 만들 수 있고 제품의 질 또한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다.5. 유동인구를 타겟팅을 하여 판매를 하기 때문에 판매시장에 종업원을 나누어 직접 현장판매가 가능하다.6. 제품의 제조과정이나 완성과정이 단순하여 종업원 모두가 제품을 생산 할 수 있다. 3시장현황 및 전망1) 사업의 지리적 위치 분석경상대학정보통신대학재활대학공연무대School busMix&

  • 바둑 카페 창업계획서
  • 사업 아이템‘바둑 카페’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아이템들은 여러 가지가 필요하다.① 다양한 음료와 음식- 조각케이크, 쿠키, 와플, 팬케이크 등의 음식과 다양한 종류의 커피, 생과일주스, 홍차, 팥빙수 등의 음료 판매한다. 맛있는 음식은 고객들을 다시 찾게 만드는 중요한 부분이 다. ②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 소파와 좌식 테이블을 통해 사람들이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한다. ③ 인테리어와 소품- ‘바둑 카페’라

  • [사업계획서] 여성전용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자 등록- 인테리어 공사 및 설비구입 (공사기간 약20일 소요 예상)- 종업원 구인 및 채용, 교육- 홍보 시작- 재료상과의 루트 확보개업후 1개월- 마케팅에 최선을 다함-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개업후 3개월- 매출증대- 점심시간 다이어트 식사 개시개업후 1년- 매출의 증가로 체인점 오픈- 다양한 아이템 개발- 고객 만족도 조사개업후 2년- 차기 사업 계획- 고객 만족도 조사Ⅲ. 결 론지금까지 나름대로 소신껏 사업 계획서를 작성

  • [사업계획서]과일 도시락 배달 쇼핑몰 사업계획서
  • 사업의 주 표적 고객인 20∼30대 여성의 유동인구가 가장 많으면서도 새로운 것을 큰 거부감 없이 가장 쉽게 받아들여질 선도 구매자가 많은 곳이라고 판단되어졌기 때문이다. - 또한 회사 밀집지역이라 점심시간후 디저트로서의 과일니즈(needs)가 높고 부천은 대단지의 아파트가 들어서있으며 거주자의 대부분이 고학력자로 바쁜 시간속에 아 침에 과일 배달을 원할 것이라고 판단하였다.- 오프라인 상점의 위치선정은 take out형식의 팥빙수 판매는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