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팥빙수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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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1.02.18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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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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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1 회사 소개
Chapter 2 사업 소개
Chapter 3 시장 소개
Chapter 4 세무 계획
Chapter 5 재무 계획
Chapter 6 마지막 알리는 말씀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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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Kibon
- 유닐레버(영국, 네덜란드) 사의 브라질을 타깃으로 한 아이스크림 상호 명으로 세계 곳곳마다 다양한 아이스크림 상호 명으로 수출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유명한 도브 제품을 파는 회사이다. 브라질에서는 napolitano 이라는 아이스크림 주 타깃으로 판매하고 있다.
6) Nestle
- 스위스 식품업체로서 영화같은 비주얼의 독특한 아이스크림 광고로 브라질 사람들은 입맛 잡고 있다.
4. 세무 계획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접근성
- (후식문화의 발달)
팥빙수의 특색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됨.
이용성
- 포장제품을 만들어 판매할 경우 빠른 속도로 만들어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간편성.
적용 가능성
- 팥을 이용한 건강식으로도 이용가능하며 브라질 특색을 살려 커피를 이용하거나 과일을 이용하여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 해석.
계절성
- 눈이 오는 일은 없기 때문에 빙과류의 이용성이 크게 떨어지지 않을 거라고 예상. (우리는 눈이 와도 아이스크림을 사먹으므로)
시장성
- 후식, 간식문화의 발달로 이미 많은 간식거리들이 존재함.
계절성
- 기본적으로 온대기후이지만 가을, 겨울은 영상 5도 정도로 지역주민들은 파카를 입고 다니는 쌀쌀한 날씨. (한국 사람들이 가디건을 걸치는 정도의 날씨)
Opportunity
Threat
유기농열풍
- 팥의 유기농 다이어트식 저칼로리의 장점을 내세울 수 있는 점
(브라질 국민의 65%가 유기농을 챙김. 건강식)
브라질의 월드컵개최
- 2014년 6월~7월까지 약 한 달 동안 개최되며 팥빙수를 대중화할 경우 큰 시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리우 카니발(삼바 축제)
- 축제기간 동안의 큰 시장성
브라질에서 가장 유명한 축제는 재의 수요일 전 금요일 자정에서 시작해 5일간 지속되는 까르나발(Carnaval)이다. 이 축제는 브라질 전역에서 벌어지며 리오에서 벌어지는 관광객 대상의 현란한 흥행물보다 더 순수한 것들도 많이 있지만 어쨌든 리오의 축제가 환상적인 장관을 연출하는 것도 사실이다. 삼바 퍼레이드를 위해 단을 이루도록 설계된 거리인 삼보드로모에서 최고의 열 여섯 개 삼바 학교가 제각각 재주를 뽐내는 시간이 되면 삼바 축제를 맞이한 브라질인들은 땀과 시끄러운 소리, 대혼란에 휩싸인다.
불안소지(치안)
- 총기소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밤에는 운영될 수 없으며 미연의 사고로 인한 불안성
인지도
- 팥빙수라는 제품의 생소함.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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