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중국입문 공통]장이머우(???) 감독의 영화 [5일의 마중]을 보고, 중국 현대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주인공의 가족이 어떠한 영향을 받았는지 분석, 기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3.21 / 2018.03.21
- 3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현대중국입문 공통형)장이머우 감독의 영화 [5일의 마중]을 보고, 중국 현대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주인공의 가족이 어떠한 영향을 받았는지 분석, 기술하시오.
- [현대중국입문 공통] 장이머우(???) 감독의 영화 5일의 마중을 보고, 중국 현대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주인공의 가족이 어떠한 영향을 받았는지 분석, 기술하시오
- (현대중국입문 공통) 장이머우 감독의 영화 5일의 마중을 보고, 중국 현대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주인공의 가족이 어떠한 영향을 받았는지 분석
- 현대중국입문, 장이머우 감독의 영화 `5일의 마중`을 보고, 중국 현대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주인공의 가족이 어떠한 영향을 받았는지 분석, 기술하시오
- [현대중국입문3공통] 장이머우(???) 감독의 영화 인생(活着)을 보고 여자 주인공 지아전(家珍)이 중국 현대사의 주요 사회정치적 사건상황에 직면하여 어떠한 태도를 취하고 어떻게 살아갔는지를 분석, 기술하시오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 중어중문학과 | 개설학년 | 3학년 | 교과목명 | 현대중국입문 |
---|---|---|---|---|---|
공통 | 장이머우 감독의 영화 <5일의 마중>을 보고, 중국 현대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주인공의 가족이 어떠한 영향을 받았는지 분석, 기술하시오. |
- 하고 싶은 말
-
중어중문학과 3학년 현대중국입문 공통
장이머우(???) 감독의 영화 <5일의 마중>을 보고, 중국 현대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주인공의 가족이 어떠한 영향을 받았는지 분석, 기술하시오.
- 직접 영화를 보고 작성하였습니다
-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 목차
-
1. 문혁
2. 중국 현대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주인공의 가족이 어떠한 영향을 받았는지서술
3. 결론
- 본문내용
-
1. 문혁
중국에서 1966년에서 1977년을 문화대혁명이라 한다. 대약진 운동(58년에서 66년까지)의 실패로
실각한 모택동의 반전 카드였던 상층구조 개혁이다. 이 영화는 그 당시 문화대혁명의 슬픔을 보여준다. 당신이 그 슬픔을 보여주고 싶다면 어떻게 할까? 어떤 상징적인 에피소드를 뽑아낼 것이다. 이 영화가 그런 아이콘 역할을 한다. 문혁이 끝났는가? 아니다. 아직 현재 진행형이다. 역사란 게 그렇다.
과거(역사)는 흘러가는대로 그저 두어야 하는 것일까? 시간은 회복이 불가능하다. 한데 루옌스는 극복하고 싶다. 과거를 부정하고 역사를 바로 세운다는 것, 그 일의 노곤함을 말하는 것이 아닐까 한다. 결론은 흘러간 것은 흘러간대로 두는 것이다. 그게 하찮은 인간의 역사다.
펑완위에게 주걱을 휘둘렀다는 '팡 아저씨'를 찾아간 루엔스. 아내와 자식을 남기고 그는 사라졌다. 그에게는 지금이 문혁이다. 문혁은 피해자만 있다. 가해자는 사라졌다. ‘이창동’ 감독의 '박하사탕' 같은 것일까? 도대체 어찌 된 것이 지탄할 대상이 없는 걸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문화교양, 국문, 영문, 중문 3,4 신화의세계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는 총 24권으로 이루어진 서사시이다 이중 22, 23, 24권을 읽고, 각 권마다 줄거리요약(A4지 1쪽)과 본인의 감상과 해석(A4지 05쪽)으로 과제물을 작성합니다 (분량 A4지 총 45쪽 점수 50점)
- [특수교육학개론 2022] 1) 발달지체, 자폐성장애, 정서 및 행동장애, 의사소통장애, 정의 원인 특징 교육방법 2) 장애인식 긍정 부정 영향
-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기말과제물 근현대속의한국)근현대 속의 한국 교재 전체를 참조하여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의 모습, 한국인의 모습을 설명해주세요 (1)번 (2)번 문제의 답안을 근거로 내가 생각하는 일제강점기(일제시기) 사회상 등
-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2. 피아제(Piaget)의 인지발달단계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 베버리지가 제시한 5가지 사회적위험은 여전히 한국사회에 존재하며 다양한 형태의 불평등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을 작성하시오
- [2015 교육심리학-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 설명, 가드너다중지능이론 교육적시사점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시사점-가드너다중지능이론 &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문학의 이해 2학년) 2. 박태원의 ?소설가 구보씨의 일일?을 읽고 감상문을 쓰시오. ‘인물의 특성’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반드시 포함하시오.
- 미래사회 인재의 특성 및 미래교사의 다양한 역할 및 역량을 제시하고 지속가능발전교육 및 미래유치원의 모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청소년지도방법론3공통) 청소년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역량과 직업윤리에 대해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역량과 윤리적 자세를 파악하여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0k
- [여성의 삶과 문화 공통] 테네시 윌리엄스의 『욕망이라는 이름의 열차』(1947), 『유리동물원』(1945), 『뜨거운 양철지붕 위의 ~2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