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에서의 주5일 근무제에 시행에 따른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소매업에서의 주5일 근무제에 시행에 따른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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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주5일 근무제의 목적과 영향
1. 주5일 근무제의 목적
2. 주5일 근무제가 사회, 경제적으로 미치는 영향

Ⅲ 주5일 근무제와 유통업의 연관성
1. 주5일 근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쇼핑의 변화
2. 유통업과 주 5 일 근무제의 연관
3. 주5일 근무제가 실행중인 외국사례

Ⅳ. 주5일 근무제 실시에 따른 백화점 고객의 욕구 변화 및 가계

Ⅴ. 주5일 근무제 실시에 따른 백화점 남성 매장 이용고객의 LifeStyle 및 Needs 변화

Ⅵ. 주5일 근무제에 따른 남성복 변화에 대한 실증분석
1. 남성 출근복장에 대한 변화
2. 백화점 매장에서의 변화

Ⅶ. 결론

본문내용
패션 비즈니스, 특히 캐주얼 분야에 있어서 성공의 핵심은 이제 마케팅이다.
소비자를 폄하하는 것 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과거에는 단순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비즈니스를 전개했다. 한 번 뜨는 브랜드가 생긴다 싶으면 너나 할 것없이 그 브랜드의 옷을 입고 거리로 몰려 나온다. 스타일링의 유행, 트렌드라는 측면에서 유행이 아닌, 무조건적인 따라하기 였던 것이다. 때문에 브랜드 운영자 입장에서는 철저하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가며 안정적인 운영을 한다는 건 지금까지 사치스런 일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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