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23 / 2019.12.24
- 4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대의 마케팅
(2) 모바일 마케팅
(3) 정치 마케팅
(4) 웰빙마케팅
(5) 패러디마케팅
(6)천원 마케팅
(7) 풀 마케팅
(8) 체험 마케팅
(9) 백화점 마케팅
(10) 네트워크 마케팅
(11) 입소문 마케팅
(12) 이벤트 마케팅
(13) 샘플 하우스 마케팅
(14) 의료 마케팅
(15) 판도라 마케팅
(16)키즈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문화 마케팅
기상마케팅
고속철마케팅
귀족 마케팅 (Noblesse Marketing)
향기마케팅
리베이트 마케팅
심리 마케팅
역마케팅
관계마케팅
주5일마케팅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패션마케팅
컬러마케팅
걸리쉬 마케팅
게릴라 마케팅
지역 밀착형 마케팅
짱 마케팅
관광 마케팅
베이커리 마케팅
수능 마케팅
스타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국제 마케팅
프로슈머 마케팅
불황 마케팅
전문가 마케팅
공익 마케팅
동성애마케팅
디 마케팅
공동 마케팅
스토리텔링마케팅
PPL마케팅
키덜트마케팅
문화마케팅
여성마케팅
블로그마케팅
노이즈 마케팅
shopinshop마케팅
숫자 마케팅
인디케이터 마케팅
캐릭터마케팅
걸 마케팅
키덜트 마케팅
여성마케팅
기념일 마케팅
PC방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관광마케팅
MOT 마케팅 (Moment of Truth 진실의 순간)
티저 마케팅
- 본문내용
-
(2) 모바일 마케팅
1. 개념(정의): 인터넷 휴대폰으로 대표되는 휴대형 네트워크도구를 인터넷 마케팅에 활용한다는 것이 바로 모바일 마케팅이다
2. History: 최근 우리나라의 이동통신 회사인 KTF는 새로운 브랜드 K-merce를 광고하면서 '돈이 오가는 경제생활, 휴대폰 하나로 다 하십시오'라는 카피를 선보였다. 모바일 마케팅이 본궤도에 진입하고 있음을 알려주는 것이라 하겠다.
3. Origin: 미국
4. 나오게 된 배경이 되는 마케팅 카테고리: SP(촉진, sales promotion)
5. 유사 용어 or 관련 용어: M-commerce ,인터넷 마켓팅
6. 심화학습을 위해 추가로 참고할 문헌 및 자료: 모바일 마케팅 : 움직이는 고객 움직이는 마케팅 (박찬욱 저)
7. 모바일 마케팅의 세부 유형: 휴대폰을 이용해 광고주가 광고, 쿠폰, sms, 이벤트를 발송하는 방법이 있다.
8. 모바일 마케팅의 구체적 전략 내용: 업종별, 판매 현장별, 제품별 특성이 고려된 모바일 마켓팅 전략으로 고객의 구매 process를 완결적으로 유도해야 한다.
8-1. 모바일 마케팅이 성공하는 이유: 모바일 마케팅은 우선 모든 사용자의 DB가 정확하고 중복이 전혀 없는 ‘Unique User’를 대상으로 한다는 점과 기존 매체와는 다르게 LBS(Location Based Service)와 같이 지역과 상황을 고려한 타겟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어 향후 급속도로 발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