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전략] 맥스무비 기업분석 및 예매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기업분석 및 기업가치 산정의 기본 툴 제공
재무제표 분석 툴 및 도표 제공
2007년 현재 티켓예약 및 영화예약 시장규모 압축
맥스무비의 실적 및 자산부채분석, 강점, 약점 분석
목차
1. 회사개요
2. 주주현황
3. 기업개요
4. 사업영역
5. 2006년 실적점검 – 매출 및 영업이익 분석
A. 영화예매 시장규모
B. 맥스무비 및 티켓예매 사이트의 시장점유율현황
C. 주요 대차대조표 변동내역
6. 맥스무비의 전망
A. 영화예매 시장규모 확대전망
B. 맥스무비의 강점
C. 맥스무비의 약점
D. EV/EBITDA를 적용한 비교가치 산정
본문내용
영화예매 시장규모
인터넷을 통한 영화티켓 예매비율은 2004년 9.7%에서 2005년 16.2%로 전년도 6.5% 늘어나 급성장하였고, 2006년 전국 영화 관객수가 1.4억명(자료:영진위 2006)에 달하고 영화 예매 시장규모가 2000억(그림1 참조)원을 고려할 때 2006년 예매비율은 ~

2006년 실적 점검
2000년 사업 첫해 3억 5천, 2001년 11억 7천에 그쳤던 맥스무비의 매출액은 신용카드 할인기능을 도입하면서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여성회원수가 급격하게 늘어 2002년 78억 매출을 달성하여 업계 최초로 영업이익을 흑자로 전환하였고 2005년 109억, 2006년 매출액 141억을 돌파하면서 ~
참고문헌
영화진흥위원회 - 2006년 영화통계
랭키닷컴- 웹문서
맥스무비 감사보고서- 전자공시시스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돈 주고 사기엔....,
  • haed***
    (2008.01.01 09:18:37)
회원 추천자료
  • [티켓팅사이트분석] 티켓링크와 맥스무비 분석
  • 예매가 행해지는 인터넷 시대의 도래 및 여가선용, 문화생활의 대중화를 맞이한 현 시점에서 우리의 생활에 깊숙하게 자리 잡고 있는 티켓팅 사이트에 관하여 면밀히 분석해 볼 필요성이 있다. 사례 분석의 대상은 티켓링크, 맥스무비 - 국내 티켓팅 사이트의 대표주자인 두 기업으로 선정하였다. 사례 분석의 순서는 우선 티켓링크에 대한 전반적인 연혁을 알아본 후, 맥스무비의 연혁, 두 기업의 차별화 전략 및 비교, 외국 티켓팅 사이트의 간단한 사

  • [미디어조사방법론] 제품관여도가 배너광고의 단순노출 후 회상과 콘텐츠 선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영화 배너광고를 중심으로
  • 전략은 여러 가지 형태이다. 공식 홈페이지, E-mail, 예매 경품 이벤트, 소품 경매, 네티즌 펀드, 유료 배너광고 등 현재 온라인 상의 영화 노출은 영화 정보 및 내용이 중심을 이루는 가운데 네티즌과의 영화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이 꾸준히 전개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영화 온라인 마케팅의 형태 중, 유료 배너광고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이 어떤 배너광고를 주로 클릭하는지에 대한 연구를 할 것이다.4. 선행연구 고찰1) 인터넷

  • [경영학] [경영학]국민은행 기업분석 및 금융환경변화에 따른 차별화전략
  • 전략 목표3. 핵심역량 분석 1) 마케팅 및 영업역량2) 서비스 경로3) 업무 프로세스4) 리스크 관리5) 성과 중심주의 경영6) 성공요인분석 OT7) Vrio분석 SW4. 외부환경분석1) 우리나라 현재 금융산업(은행업)의 현황2) 우리나라 금융산업(은행업)의 전망5. 경쟁사 분석1) 우리은행2) 신한은행3) 국민은행의 경쟁우위6. 차별화 전략1) Big Brand 전략2) 상품서비스 차별화7. 사업부 전략1) 성장하는 시장, 신용카드2) 신용카드의 재발견3) 국민은행 전략8.

  • [경영학개론] 국민은행 기업 분석
  • 전략 목표 3. 핵심역량 분석 1) 마케팅 및 영업역량 2) 서비스 경로 3) 업무 프로세스 4) 리스크 관리 5) 성과 중심주의 경영 6) 5요인분석 OT 7) Vrio분석 SW 4. 외부환경분석1) 우리나라 현재 금융산업(은행업)의 현황 2)우리나라 금융산업(은행업)의 전망 215. 경쟁사 분석1)우리은행 2)신한은행 3)국민은행의 경쟁우위 6. 차별화 전략1) Big Brand 전략 ‘ 2) 상품서비스 차별화 ‘ 7. 사업부 전략1) 성장하는 시장, 신용카드 2) 신용카드의 재발견 3) 국민

  • [마케팅]CGV영화관 마케팅 전략 및 소비자 성향
  • 시장을 고려하여, 부부관객을 고려한 무료 유아놀이방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 아파트 단지가 많은 목동CGV는 주민들을 위한 휴식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3) Positioning국내 굴지의 대기업중의 하나인 제일제당그룹이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문에 뛰어들면서 CGV라는 멀티플렉스의 복합상영관을 개척하는 효시를 마련했다. 미국의 골든하베스트, 호주의 극장경영 그룹인 빌리지로드쇼가 합작해서 설립함으로써 영화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