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전략] 맥스무비 기업분석 및 예매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25 / 2019.12.24
- 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기업분석 및 기업가치 산정의 기본 툴 제공
재무제표 분석 툴 및 도표 제공
2007년 현재 티켓예약 및 영화예약 시장규모 압축
맥스무비의 실적 및 자산부채분석, 강점, 약점 분석
- 목차
-
1. 회사개요
2. 주주현황
3. 기업개요
4. 사업영역
5. 2006년 실적점검 – 매출 및 영업이익 분석
A. 영화예매 시장규모
B. 맥스무비 및 티켓예매 사이트의 시장점유율현황
C. 주요 대차대조표 변동내역
6. 맥스무비의 전망
A. 영화예매 시장규모 확대전망
B. 맥스무비의 강점
C. 맥스무비의 약점
D. EV/EBITDA를 적용한 비교가치 산정
- 본문내용
-
영화예매 시장규모
인터넷을 통한 영화티켓 예매비율은 2004년 9.7%에서 2005년 16.2%로 전년도 6.5% 늘어나 급성장하였고, 2006년 전국 영화 관객수가 1.4억명(자료:영진위 2006)에 달하고 영화 예매 시장규모가 2000억(그림1 참조)원을 고려할 때 2006년 예매비율은 ~
2006년 실적 점검
2000년 사업 첫해 3억 5천, 2001년 11억 7천에 그쳤던 맥스무비의 매출액은 신용카드 할인기능을 도입하면서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여성회원수가 급격하게 늘어 2002년 78억 매출을 달성하여 업계 최초로 영업이익을 흑자로 전환하였고 2005년 109억, 2006년 매출액 141억을 돌파하면서 ~
- 참고문헌
-
영화진흥위원회 - 2006년 영화통계
랭키닷컴- 웹문서
맥스무비 감사보고서- 전자공시시스템
자료평가
- 돈 주고 사기엔....,
- haed***
(2008.01.01 09:18: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사][조직행동론]직무만족과 직무성과에 대한 고찰
- [기업분석, 경영전략, 마케팅분석, 저가항공사, SWOT분석, ] 저가항공사 진에어 기업분석 경영전략
- [졸업논문]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학사] [경제학사] 하이에크의 경제이론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