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SWOT,STP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메가스터디 성공요인과 미래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10.28 / 2021.10.28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메가스터디 SWOT,STP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메가스터디 성공요인과 미래전망연구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메가스터디 기업소개

2. 메가스터디 성공요인

3. 메가스터디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국내 온라인 교육시장 분석

5. 메가스터디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메가스터디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8. 메가스터디 미래전망
본문내용
대한민국의 사교육분야 최초의 온라인 교육 강의서비스 기업인 메가스터디는 2000년 7월 설립 이후 가파른 매출성장을 기록하면서 국내 최대의 입시교육 전문 기업으로 자리잡았으며 현재 온라인 입시강의 업계의 대명사가 되었다.
메가스터디는 수험생에게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 기업이 되었으며 주요사업은 온라인 강의, 교재 서비스, 오프라인 학원 직영 사업, 단체급식사업 등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메가스터디 기업분석
  • 전략3. 경영자원Ⅳ. 재 무 분 석1. 현금흐름표 분석2. 레버리지 분석3. 비율분석Ⅴ. STP 분 석1. Segmentation2. Tareting 3. Positioning Ⅵ. 마 케 팅 믹 스(4P)1. 상품2. 가격3. 유통4. 촉진Ⅶ. SWOT 분 석Ⅷ. 레버리지 분석Ⅸ. 결 론Ⅹ. 참 고 문 헌Ⅰ. 기업소개 및 선정 이유1. 기업개요(주)메가스터디는 입시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학원계의 스타 강사인 손주은씨(일명 손사탐)와 수능 각 영역의 유명 강사들이 주축이 되어 2000년 7월 설립되었다. 이들은 오프

  • 유한킴벌리 그린핑거와 tn 마케팅 전략
  • 전망거시적 상황 분석인구 통계적 분석Ⅶ. 현재 Y-K 의 자 브랜드 그린핑거와 tn그린핑거의 제품 군Ⅷ. 그린핑거의 성공그린핑거가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창의적 분석을 통한 그린핑거의 성공 요인Ⅸ. tn의 실패tn 경쟁사 분석tn의 4Ptn의 SWOTtn의 STP창의적 분석을 통한 tn의 실패 요인Ⅹ. tn의 대안 제시SNS attackCoupon attackMega attackXI. 결론TN의 10대 스킨케어 시장 지배력 강화메이브리즈와 연계하여 20대로 스킨케어 제품 라인 확장그린핑거부터

  • [마케팅] 락앤락의 성공스토리와 미래
  • 정상까지 올라왔다.그러나 이제부터 시작이다.락앤락의 성공스토리와 미래 - 목차 서론 . 기업소개 기업소개기업의 비전과 목표 선정이유 본론1. 정상에 오르기까지시장분석 & 고객의 욕구 이해 밀폐용기 시장의 특징고객 욕구의 이해마케팅 전략 STP, SWOT3. 통합적 마케팅과 CRM 4P , IMCCRM4. 경영성과 및 브랜드 가치 분석본론2. 정상에서 다시 시작한다1. 현재 락앤락의 대표적 전략2. 현재 락앤락의 문제점 분석3. 현재 락앤락을 위협하는

  • [마케팅 관리] 신한카드의 경영, 브랜드 철학 및 서비스 전략
  • 전망된다.- 자본시장통합법으로 인한 경쟁자본시장통합법으로 인해 여러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다양한 회사들이 각축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 대기업들이 막대한 자금력을 앞세워서 경쟁상대들을 압박하고 있으며, 자본시장에서 보다 영향력을 가지려고 하고 있다. 즉, 신한이 기존에 경쟁을 하던 타사들에 더하여 새로운 경쟁 상대가 나타났다고 할 수 있다.4. 신한카드 STP 분석▪ Segment카드사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신한카드는 틈새시장을 공

  • [마케팅]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메가스터디 소속 강사들과 전국 학원 연계를 하고 있으며, 특강 프로그램을 기획 및 실행하고 있다. 또한 개별 강사의 교재에 대하여 출판사와 출판계약을 중계한다. 2. 환경 분석(1) 교육 환경 분석교육 시장에 존재하는 교육산업에는 크게 학교 교육, 학교 외 교육, 교육관련 산업 등이 있다. 여기서 학교 교육은 교육관련 법상에 규정된 각 급 학교와 특별법에 의해 설치된 교육기관들이고, 학교 외 교육은 학원, 직업훈련기관, 사회교육기관 등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