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 메가스터디 기업 경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선정 이유
기업 선정 목표
기업소개
CEO / 연혁 / 기업문화
기업 경영 분석
SWOT분석 / STP전략 / 정량분석 / BCG매트릭스 / 가치사슬
1.메가스터디의 성공요인 및 보완점
2. 메가스터디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
3. e-러닝 산업의 발전 방향 제시
- 본문내용
-
2000 07. 메가스터디㈜법인 설립
09. 고등부 사이트 www.megastudy.net 오픈
2001 06.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개시
2002 01. 벤처기업 인증 획득
05. 고화질동영상 [쌩쌩 서비스]업계 최초 도입
2003 05. 중등부 사이트 www.mbest.co.kr 오픈
07. 강남 메가스터디학원(본사 직영)개원
2004 02. 멀티미디어 답변 솔루션 개발,서비스 시작(특허 출원)
12. 코스닥 상장
2005 12. TOEIC 강좌 서비스, PMP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2006 12. 제5회 한국 재무혁신 기업대상 최우수상 수상
2007 03. 모범 납세기업으로 선정,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
10. 2007 대한민국 가치창조경영대상 교육부문 대상 수상(그외 다수 수상)
2008 06. 출판 전문 자회사 ‘메가북스㈜’출범
11. 법학전문대학원 입시 전문 브랜드 ‘메가로스쿨’런칭
2009 02. 영어학습 사이트 www.megaenglish.net 오픈
06. 2009년도 투명회계대상 수상(한국회계학회)
인지도 높은 강사 보유
정보와 입시전략 신속하게 제공
높은질의 컨텐츠
각종 프로그램의 활성화
반복 학습 가능
상대적으로 저렴한 컨텐츠
브랜드 파워
높은 조직 몰입도
교재 디자인의 전문성 부족
대면식 인간관계의 부족
사이트의 조잡함
강제성 부족
다각화의 전문성 부족
공교육 불신 ,사교육 맹신
입시열풍(과도한 교육열)
인터넷 등 기본적인 인프라 구축
오프라인 강의의 반복 학습 불가
학원, 고액과외의 부담 증가
온라인 강의의 선호도 증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음
PDP, PMP 보급 확대
타 업체들의 스타 강사 스카웃 위협
정부의 공교육 활성화 정책
잇따른 온라인 경쟁 업체들의 출현
온라인 강의가 활성화되면서 원활한 의사소통에 대한 고객들의 불만
컨텐츠 불법 사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