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및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9.28 / 2020.09.28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페덱스 SWOT분석과 마케팅 STP 4P전략분석 및 페덱스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ㅣ.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택배서비스의 개념과 특성

2. 페덱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페덱스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페덱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5. 페덱스 미래전략제언
본문내용
FedEx는 새로운 글로벌 플래티넘 스폰서 및 ATP 월드 투어의 공식 항공사로서 3년 계약을 체결했으며, FedEx Smart-Post와 캐나다 우체국과의 합작을 통해 캐나다에서 미국으로의 배송 서비스를 확장했다. 이러한 제휴 및 합병이 회사의 결합된 자산의 사용을 극대화하여 비용 효율성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어 자사의 서비스 제공 및 지리적 입지를 확장하고 더 높은 시장 점유율을 얻을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폭스바겐 마케팅PPT] 폭스바겐 기업분석과 위기및 극복전략분석과 폭스바겐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
  • 마케팅 전략을 통해 친환경 이미지를 강조하여 브랜드의 핵심역량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4) Promotion7. 미래전략 제언고급스러운 이미지 강화 : 현대 기아차의 강점이 가격경쟁력인데, 현대 기아차 처럼 가격을 낮추는 전략은 폭스바겐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저하 시킬 수 있으므로, 현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좀더 강하게 구축하는 것이 필요. 현재 폭스바겐이 시행하는 친환경 정책을 기반으로 좀 더 대기업으로서 사회에 기여하는 부분을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PPT]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 3C,SWOT,STP,4P전략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략제언
  • 실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선과 네트워크의 강화, 그리고 프리미엄 이코노미 도입을 추진하고자 한다. 노선과 네트워크 강화를 통하여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항공기 도입을 통해 안정성을 도모하며 프리미엄 이코노미를 통해 비즈니스 계층의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자 한다. 2367경제적환경8사회적환경9기술적환경1011(1) Company (자사분석)1215기회18위협1920242933향후전략 제언34향후전략제언35

  • 베스킨라빈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및 베스킨라빈스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베스킨라빈스 미래전략제언
  • 베스킨라빈스기업환경분석마케팅SWOT,STP,4P그 외 마케팅활동미래전략제언-목차-1. 베스킨라빈스 기업소개(1) 브랜드 개요(2) 베스킨라빈스의 시작2. 아이스크림 산업특성연구3. 베스킨라빈스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베스킨라빈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베스킨라빈스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6. 베스킨라빈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 외 마케팅활동(1) Day마케

  • 카카오뱅크 서비스분석및 카카오뱅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
  •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카카오뱅크 가입자 수는 이미 많이 확보되었으므로 이들이 카카오뱅크의 금융상품을 활발히 이용하도록 하는 것이 급선무라는 것을 1차 세미나를 통해 확인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1 조는 두 가지의 프로모션을 고안했다. 카카오뱅크 사용에 대한 인센티브를 늘리기 위해 고안한 첫 번째 프로모션은 다음부동산과의 연계를 통한 부동산 중개수수료와 보증금 절감이다. 먼저 일정 규모 이상의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사용 기록을

  • [더페이스샵 마케팅 PPT] 더페이스샵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더페이스샵 미래전략제언
  • 판매를 촉진한다.7. 미래전략제언브랜드 광고 및 관련 캠페인 활동 :컨셉 차별화를 통해 자사의 정체성을 확립시키고, 사회적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인식을 심어줄 수 있다. 스타를 활용한 마케팅 : 남자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광고 모델과 광고를 제작함으로써, 기존에 많지 않던 자사의 남성 고객을 효과적으로 확보 할 수 있다. 위 전략들을 통해 장, 단기적으로 업계 1위를 유지.THANK YOU !!!!!2357성공요인8성공요인10111620262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