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마케팅] 에어아시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어아시아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21 / 2017.11.21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어아시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에어아시아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2. 저가항공사의 개념
(1) 정의
(2) 등장배경

3. 저가항공 시장환경분석

4. 에어아시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에어아시아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에어아시아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미래전략방안 제언
본문내용
아시아 항공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에어아시아는 2001년 출범 이래 현재 20개국 이상을 연결하는 노선망을 보유하고 있다. 에어아시아는 혁신적인 방안, 효율적인 절차 및 사업에 대한 열정적인 접근을 통해 저비용 항공의 길을 쉼없이 개척해나가고 있다. AirAsia X, Thai AirAsia, Indonesia AirAsia, Philippines’ AirAsia Inc 및 AirAsia Japan 등의 제휴사가 있으며 "모든 이가 항공 여행을 즐기는" 그 날까지 저비용 항공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자 한다. 에어아시아의 기업 목표는 ‘부족한 노선과 높은 요금으로 불편을 겪는 30억 아시아인을 위해 아시아 최대의 저비용 항공사로 자리매김 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STP,4P,SWOT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망INDEX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2. 항공산업 환경분석3.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아시아나항공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6. 향후전략제언과 미래전망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금호아시아나그룹이 창립한 민간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은 1988년 2월 17일 창립되었고 현재는 HDC에 매각되었다. 연

  • [스타마케팅] 야오밍 스타마케팅
  • 야오밍 스타 마케팅수업명마 케 팅 사 례시 간팀 원목 차Ⅰ. 스포츠 마케팅 개념정의1. 스포츠 마케팅의 이해2.스포츠 상품의 마케팅3.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Ⅱ.스포츠(스타)마케팅1.스포츠 (스타) 마케팅이란?2.스타마케팅 성공사례(나이키-Air Jordan)3.야오밍 effect4.마케팅 사례 -Reebok의 야오밍(1)환경분석(2)SWOT분석(3)STP전략(4)4p`sⅢ. 야오밍 성공을 위한 제언Ⅰ. 스포츠 마케팅 개념정의1. 스포츠 마케팅의 이해1) 스포츠산업의 특성다른

  • 나이키의 마케팅 전략
  • 전략 분석-Outline❐ 서 론 NIKE를 프로젝트 주제로 선정한 이유 NIKE에 대한 소개❐ 본 론1 5막 경쟁드라마를 통해 살펴본 NIKE의 역사 NIKE가 겪은 세 번의 위기와 마케팅 전략 NIKE의 터닝포인트와 마케팅 전략❐ 본 론2 NIKE 마케팅 전략에 대한 STP, SWOT, 4P분석 NIKE가 현재 활용중인 마케팅 전략(스타 마케팅, Nike Plus) NIKE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진단(마케팅의 4대 영역) NIKE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한 제언❐ 결 론 NIKE의 마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Adidas 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목 차Ⅰ. 기업 선정 배경과 기업 소개 31. 아디다스 선정 이유 32. 기업 소개 3Ⅱ. 아디다스의 전략적 분석 41. 고객 분석 42. 경쟁자 분석 43. 시장 분석 64. 환경 분석 65. SWOT 분석 7Ⅲ. 아디다스의 마케팅 전략 81. 4P 분석 82. STP 분석 9Ⅳ. 아디다스와 경쟁업체의 주요 이슈 101. 아디다스의 주요 전략 102. 나이키의 주요 전략 153. 2012 런던 올림픽을 통해 살펴본 아디다스와 나이키의 전략 16

  • 위닉스기업 분석 WINIX COMPANY ANALYSIS
  • 위닉스기업 분석 WINIX COMPANY ANALYSIS목차Ⅰ소개1. 선정 동기 2. 중소형 생활가전 산업 현황 3. 중소형 생활가전 국내시장현황 4. 기업소개 5. 제품특징 및 가격정보 Ⅱ 분석SWOT 분석 2. STP 분석 3. 4P 분석 Ⅲ 제언 *참고문헌Ⅰ소개1. 선정 동기한국 사람이라면 한 번 쯤은 들어봤을 위닉스는 대표적인 생활환경가전 기업이다. 위닉스가 어 떠한 방법으로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는지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 외 두 가지 정도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